KB국민은행, 객장 대기시간 줄이는 'KB모바일 사전 업무신청' 서비스

입력 2017-11-29 08:56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KB국민은행이 29일 지점 방문시 대기시간을 줄일 수 있는`KB모바일 사전 업무신청`서비스를 시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이 서비스는 영업점 방문 고객이 대기시간 동안 대출신청, 통장 재발행 등의 금융거래 신청서를 휴대폰으로 미리 작성해 업무처리 시간을 줄여주는 서비스입니다.

영업점의 객장 매니저는 대기 고객의 수요를 파악하고 고객에게 URL을 전송하면 고객은 별도의 앱 설치나 공인인증서 없이 해당 업무의 신청서를 작성하는 방식입니다.

KB국민은행은 신용대출, 부동산담보대출, 전세대출, 통장·인감 분실 재발행에 대해 우선 서비스를 시행하고 오는 12월에는 인터넷뱅킹 신규까지 적용 범위를 확대할 예정입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