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시즌 '자녀선물 각'…닌텐도 스위치 국내 시장 출격

입력 2017-12-01 11:55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하이브리드 게임기 `닌텐도 스위치`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국내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닌텐도 스위치가 오늘(1일)을 기해 국내에 정식 출시됐다. 지난 3월 미국, 일본 등지에서 1차 출시된 닌텐도 스위치는 현재 800만대 판매 기록을 돌파하며 승승장구하고 있는 최신형 게임기다.

앞서 닌텐도 스위치는 지난 11월 3일 예약 판매가 개시된 뒤 대부분 당일 품절되며 높은 인기를 증명한 바 있다. 특히 같은 달 20일에는 미국 타임지 선정 `올해의 전자기기 TOP10`(현지시간)에서 아이폰X를 제치고 1위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이같은 닌텐도 스위치의 인기는 휴대용 게임기와 가정용 콘솔 게임기의 장점을 두루 갖춘 하이브리드 게임기라는 점 덕분으로 평가된다. 닌텐도 스위치 사용자는 휴대 시 6.2인치 크기의 태블릿 화면으로, 가정 사용 시에는 콘솔을 통해 TV 화면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는 기존 메이저 콘솔 게임기인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마이크로소프트 ‘엑스박스’와도 차별화된 강점이다.

업계에서는 연말을 앞두고 출시된 닌텐도 스위치가 크리스마스 특수와 맞물려 높은 판매고를 이끌어낼 거란 전망도 나오고 있다. (사진=닌텐도 스위치 홈페이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