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만원대 스마트폰... 'LG 시그니처 에디션' 나온다

조현석 부장

입력 2017-12-07 15: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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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가 초프리미엄 통합 브랜드 `LG 시그니처(SIGNATURE)`를 붙인 스마트폰 `LG 시그니처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뒷면에 특수 가공한 지르코늄 세라믹을 적용하고 문양이나 패턴 없이 은은한 광택이 나도록 겉면을 특수 처리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린 이 제품은 국내에만 300대 한정 판매합니다.
지르코늄은 가공 공정이 복잡하고 제작 과정이 까다롭지만 시간이 지나도 긁힘이나 흠집이 잘 생기지 않아 명품 시계에 많이 쓰이는 소재입니다.

이 제품은 상하좌우 베젤이 얇은 6인치 올레드 풀비전 디스플레이에 최신 운영체제 안드로이드 8.0(오레오)를 탑재했습니다.

후면 듀얼카메라(1천600만화소 일반각, 1천300만 화소 광각)를 탑재했고 F1.6의 조리개값, 글래스 소재 렌즈를 적용했습니다.

램은 6GB, 내장 메모리는 256GB이며 고속 무선 충전 기능, LG페이를 지원합니다.

뱅앤올룹슨이 튜닝한 B&O 유선 이어폰과 함께 B&O 블루투스 이어폰 `H5`도 함께 제공됩니다.

LG전자는 LG 시그니처 에디션을 구매하는 고객이 원하면 제품 후면에 고객의 이름을 레이저로 새기는 각인(인그레이빙) 서비스를 제공하고, 전담 상담 요원을 배치하는 등 차별화한 사후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가격은 미정이지만 200만원대로 예상되며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2종입니다.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 최상규 사장은 "지금까지 스마트폰에서 경험하지 못했던 초(超)프리미엄의 가치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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