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동계올림픽을 즐기는 박보검 김연아 커플들의 자세 ‘슈퍼그뤠잇’!
박보검 김연아가 또다시 ‘입’을 맞췄다.
코카-콜라의 2018 평창동계올림픽 캠페인 모델로 활약 중인 박보검과 김연아가 코카-콜라의 겨울 시즌 평창 동계올림픽 캠페인의 광고 촬영 현장에서 다정하게 올림픽을 즐기는 모습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는 것.
박보검 김연아는 이 때문에 주요 포털 실검에 등극했다.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을 기원하며 평창에서 짜릿한 겨울을 보내는 콘셉트로 촬영된 이번 화보에서 박보검 김연아 두 사람은 올림픽을 즐기는 다양한 모습으로 ‘국민 올림픽 커플’의 면모를 보였다.
눈 오는 겨울날 박보검과 김연아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이 펼쳐지는 경기장에서 대한민국의 승리를 기원하며, 코카-콜라로 올림픽 성화키스를 연출하는가 하면, 함께 코카-콜라를 마시며 올림픽의 짜릿한 순간을 즐기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코카-콜라를 즐기는 김연아의 장난스러운 표정과 부드러운 박보검의 미소는 ‘슈퍼그뤠잇!’이라는 탄성이 절로 나오게 한다.
이 밖에도 박보검과 김연아는 함께 겨울 스포츠인 스케이트를 타거나, 빨간색 담요를 함께 덮고 코카-콜라를 나눠 마시며 몸을 녹이는 모습으로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2018 평창동계올림픽을 제대로 즐기는 ‘올림픽 커플’의 정석을 선보였다. 스케이트를 즐기고 난 뒤, 코카-콜라를 향해 손을 뻗는 모습부터 코카-콜라를 같이 나눠 마시는 이들의 모습은 보는 이들마저 겨울 스포츠를 즐기며 주변 사람들과 맛있는 코카-콜라를 함께 마시고 싶게끔 만든다.
박보검과 김연아는 90여년 간 올림픽을 후원해 온 코카-콜라의 2018 평창동계올림픽 캠페인 모델로 활동하며, 올해 초 코카-콜라와 함께하는 평창동계올림픽 성화봉송주자 모집을 알리는 것을 시작으로 대한민국 소비자들이 국내에서 처음 개최되는 동계올림픽을 통해 짜릿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활발한 올림픽 홍보 활동을 펼치고 있다.
박보검 김연아 커플 사진을 접한 팬들은 “정말 아름답다” “둘이 사귀어도 될 듯” “이런 커플 처음이다” “아무래도 수상해” 등의 반응이다.
박보검 김연아 사진제공 : 코카콜라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