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시어터 전문업체 ‘와싸다닷컴’ 역대급 할인행사 이벤트 중

입력 2017-12-14 15:43   수정 2017-12-18 16:59



창립 17주년째로 국내최대 하이파이 홈씨어터 전문업체인 와싸다 (인천 남동구 만수2동 2-80)가 연말을 맞이해 깜짝 놀랄 수준의 할인행사를 벌이고 있다.

와싸다가 크게 낮춰 판매하는 제품은 악성재고가 아닌 데논, 포칼, 마란츠, AKG, JBL 등과 같은 오디오 명품들이어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예를 들어 PSB 이매진 T3의 경우에는 북미본토에서 한 조에 7,000달러 이상으로, 국내판매가격이 900만원이 정상인데 약 46% 할인된 금액으로 체르노프 고급 케이블선까지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특히 주말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와싸다 창고털이을 방문해 직접 구입하면 노마진 수준으로 가격이 떨어지는데, 앞의 T3도 소형앰프 하나를 더 구입할 수 있는 역차별의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와싸다 창고털이 행사가를 보면, 데논 사운드바는 인터넷 최저가 대비 약 40% 할인, 포칼 디멘션은 인터넷 최저가 대비 약 55% 할인하며, 거기에 포칼 블루투스 리시버를 무료 증정한다. PSB와 데논 홈씨어터 패키지(X2T, PSB XB, PSB XC, 데논 AVR-2400H) 역시 약 40%이상 할인되며, 포칼과 데논 홈씨어터 패키지(포칼 코러스 615,605,CC 600, 데논 AVR-2400H) 또한 약 40% 이상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포칼 일렉트라 1008BE 는 인터넷 최저가 대비 약 46% 할인되며, AKG와 JBL의 헤드폰과 이어폰도 정상가의 40% 아래 수준에서 다양하게 고를 수 있다.

와싸다의 경이로운 할인 판매 이벤트 덕분에 한물간 것으로 여겨졌던 홈씨어터 구입과 설치가 다시 되살아나고 있다. 홈씨어터는 10년 전에 하나의 필수 가전처럼 여겨지다가 높은 가격, 번거로운 설치와 사용, 극장확산, 부족한 콘텐츠 등으로 거의 사라졌었다.

최근 들어 UHD 대형 TV가 일반화되고 콘텐츠가 풍부해지면서 홈씨어터를 다시 찾는 젊은 층이 늘었고, 여기에 와싸다의 부담없는 가격이 기폭제가 되었다. 간편한 사용과 성능을 원하는 까다로운 사용자에게는 포칼 디멘션이, 극장수준의 체감을 원하는 고급 사용자는 PSB 또는 포칼과 데논 패키지가 강력추천 제품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