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 신예 신현수가 2018년에도 눈부신 활약을 이어간다. 콘솔게임기 ‘닌텐도 스위치’ 모델로 나서며 안방에 이어 광고계까지 섭렵한 것.
상황에 맞춰 형태를 바꾸며 즐길 수 있는 닌텐도의 새로운 비디오 게임기 ‘닌텐도 스위치’는 게임을 플레이하는 장소나 게임 내용, 플레이어의 기호에 따라 자유로운 플레이 스타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 2017년 미국 타임지가 선정한 ‘올해의 전자기기 탑 10’에 당당히 1위로 선정될 만큼 출시 전부터 큰 화제를 모아온 제품. 신현수는 풋풋하면서도 밝은 이미지를 내세워 모델로서 제품의 신선함과 즐거움을 대중들에게 적극적으로 알릴 예정이다.
이와 함께 15일 배우 지우와 함께한 광고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모은다. 영상 속에는 신현수와 지우가 촬영 도중 대기시간을 틈타 마리오카트를 즐기는 모습이 담겨있다. 최근 인기리에 방송된 ‘청춘시대2’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던 두 사람은 이번 영상에서도 남다른 케미를 자랑하고 있어 더욱 이목이 집중된다. 특히 환한 미소로 게임에 몰두하고 있는 신현수의 모습이 시청자들까지 절로 빠져들게 만들며 보는 즐거움을 더하기도.
이렇게 ‘닌텐도 스위치’의 모델이 된 신현수는 올해 MBC ‘군주’, JTBC ‘청춘시대2’, KBS2 ‘황금빛 내 인생’ 등 굵직한 작품에 주조연으로 활약한데 이어 다방면의 제품 광고계에서 러브콜을 받으며 라이징스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