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비와이와 그레이를 비롯해 위너 강승윤, 송민호 지코, 에릭남, 박보람 등 국내 최고의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해 ‘초호화 OST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은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의 다섯 번째 OST ‘좋았을걸’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14일 오후 6시 공개된 tvN 수목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 OST Part 5 ‘좋았을걸’은 국내 각종 음원사이트의 실시간 차트에서 상위권을 차지하며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좋았을걸’은 15일 기준, 엠넷 1위, 소리바다 1위 등 음원차트 상위권에 가볍게 안착하며 헤이즈리스너들을 사로잡는데 성공했다.
‘슬기로운 감빵생활’의 다섯 번째 OST인 ‘좋았을걸’은 송라이터이자 싱어로서 국내 주요 음원차트를 휩쓸고 있는 헤이즈가 참여한 곡으로 가창은 물론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더욱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았다.
특히 이번 OST는 1화 방송 이후 드라마 연관 검색어에 ‘헤이즈’가 오를 정도로 정식 음원 공개 전부터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은 곡으로, 차트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두며 앞으로 순차적으로 공개될 또 다른 OST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은 슈퍼스타 야구선수 김제혁(박해수 분)이 하루아침에 범죄자가 되어 들어간 교도소에서 일어나는 이야기와 그 안에 사는 사람들의 생활을 그린 블랙코미디 드라마다.
한편, ‘슬기로운 감빵생활’은 매주 수, 목요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되며, 헤이즈가 부른 OST Part 5 ‘좋았을걸’의 음원은 국내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 가능하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