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챗봇 상담 서비스 'U봇' 도입

정재홍 기자

입력 2017-12-21 1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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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가 인공지능 기반의 챗봇 상담서비스‘U봇`을 회사 공식 홈페이지에 22일부터 선보입니다.

U봇은 자연어 인식이 가능한 LG CNS의‘단비`솔루션에 LG유플러스의 유·무선 서비스 상담 시나리오를 접목한 대화형 인터페이스 챗봇입니다.

홈페이지 방문자는 U봇 채팅창을 통해 요금 조회, 실시간 데이터 사용량, 제휴카드 혜택 등의 상담을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LG유플러스는 U봇 채팅창의 문장 의미와 함꼐 문장에 담긴 감정 상태까지 알아내도록 답변의 정확도를 높이는 등 기능을 업그레이드할 계획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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