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과 한파로 추운 날씨에 쉬는 날이면 집에서 푹 쉬면서 따뜻한 겨울을 즐기는 사람이 늘어났다. 집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사람이 많아지면서 침대와 같은 가구에 큰 비용을 과감하게 투자하는 사람도 증가했다.
이에 따라 유명 매트리스 브랜드인 템퍼매트리스와 씰리매트리스에 대한 인지도도 높아졌다. 템퍼매트리스는 일반 스프링 매트가 아닌 사람의 무게와 체온에 반응하는 오픈 셀 소재를 침대 매트리스에 적용해 온 몸을 편안하게 받쳐주는 기능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씰리매트리스 또한 미국 고급 매트리스 브랜드로 유명한데, 134년이라는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매트리스 스프링에 필요한 모든 재료를 자체 공장에서 공급 및 제작해 품질이 뛰어나다.
창고형 할인매장인 `오렌지슬립`에서는 템퍼매트리스와 씰리매트리스를 직접 누워보고 내 몸에 맞는지 확인할 수 있어 예비 부부와 침대를 새로 장만하고 싶은 사람들이 방문하고 있다.
수원, 동탄가구단지와 천안, 아산, 평택가구단지, 하남가구단지 등 수도권과 가까운 곳에 매장이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좋다. 또한, 성탄절을 맞이해 45%~73%까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평소 부담스러웠던 침대 매트리스를 합리적인 비용에 바꿀 수 있다.
오렌지슬립 매장에서 구입 후 후기를 작성하면 현금으로 돌려주는 페이백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일부품목은 행사에서 제외되고 있으며 템퍼, 씰리매트리스를 제외한 유명 수입 브랜드의 매트리스가 준비되어 있어 직접 방문하는 것이 좋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고정호 기자
jhkoh@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