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08.62
(8.70
0.21%)
코스닥
915.20
(4.36
0.47%)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럽둥이들의 변신은 무죄’ 러블리즈, 콘서트 2차 포스터 통해 ‘럭셔리 우아’ 매력 ‘뿜뿜’

입력 2018-01-03 08:44  




걸그룹 러블리즈(Lovelyz)의 우아한 매력이 돋보이는 콘서트 2차 포스터가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3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러블리즈(베이비소울,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Kei, JIN, 류수정, 정예인)의 2018년 첫 단독 콘서트 ‘겨울나라의 러블리즈2’ 두 번째 포스터를 공개했다.

앞서 공개한 1차 포스터에서 멤버들의 깜찍하고 화사한 매력을 어필했던 러블리즈는 2차 포스터에서는 배경과 이미지 속 멤버들의 의상 컬러를 블랙톤으로 맞추며, 보다 더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을 부각시켰다.

포스터 중앙에 여덟 분할로 각각 배치된 멤버들의 이미지는 귀엽고 상큼한 과즙미가 돋보였던 1차 포스터와는 또 다른 우아하고 럭셔리한 매력을 전해주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특히 지금까지 러블리즈가 보여줬던 모습과는 다른 블링블링한 의상과 비주얼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겨울나라의 러블리즈2’ 두 번째 포스터를 본 누리꾼들은 “우리 멤버들 비주얼 실화냐? 다들 여신이네”, “이게 바로 러블리즈의 품격”, “포스터 소장하고 싶다”, “빨리 콘서트 보러 가고 싶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러블리즈의 2018년 첫 단독 콘서트 ‘겨울나라의 러블리즈2’는 지난해 1월 개최한 러블리즈의 데뷔 첫 단독 콘서트 ‘겨울나라의 러블리즈’에 이은 두 번째 이야기로, 오는 2월 2일부터 4일까지 총 3일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개최된다.

특히 이번 콘서트의 티켓은 예매 시작 1분 만에 전회차 전석 매진돼 놀라움을 자아냈다. 데뷔 첫 콘서트 ‘겨울나라의 러블리즈’와 지난해 7월 개최한 ‘LOVELYZ CONCERT Alwayz`를 연속으로 매진시켰던 러블리즈는 ‘겨울나라의 러블리즈2’ 티켓 역시 전부 솔드아웃시키며, 3회 연속 매진 기록을 달성했다.

한편, 러블리즈는 새해에도 다양한 방송 및 공연 등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