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남자 입맛을 사로잡다", 호치킨 치슐랭 할인 프로모션 진행

입력 2018-01-25 10:09  



호치킨 `치슐랭`, 유튜브 대표 채널 `영국남자` 통해 방송
방송 기념 할인 이벤트 실시, 카카오톡선물하기, 지마켓, 옥션 최대 4,000원 할인

지난 3일 방영된 유튜브 채널 `영국남자`에서는 `외국인 입맛에 제일 잘 맞는 한국치킨`이라는 주제로 방송이 진행됐다. 조쉬와 특별손님 쇼와 앤디가 함께한 이날 방송에서는 직접 호치킨을 찾아 치슐랭을 비롯해 어니언치킨, 매운로스트치킨(불닭), 고추닭똥집튀김 등 다양한 메뉴를 접하고 리뷰를 남겼다.

특히 `외국인 입맛에 제일 잘 맞는 한국치킨`으로 출시 한달 만에 호치킨 판매 1위를 기록한 `치슐랭`을 꼽아 눈길을 끌었다. 해당 방송은 업로드 후 조회수 150만뷰 및 리뷰 3,200개를 기록하며 누리꾼들의 높은 관심을 받기도 했다.

이에 치킨 프랜차이즈 전문 `호치킨(대표 김지환)`은 신메뉴 `치슐랭`의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 채널 `영국남자` 방송을 기념해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카카오톡과 오픈마켓을 통해 진행되며, 할인 기간에 `치슐랭+콜라500ml set`를 정가보다 4,000원 할인한 12,500원에 판매한다.

이벤트 기간은 카카오톡선물하기에서 1월 22일부터 28일까지, 지마켓(G-MARKET)에서 1월 29일부터 2월 5일까지, 옥션(AUCTION)에서 2월 5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된다.

지난달 출시된 치슐랭은 한 번 튀긴 후라이드 치킨에 소이립소스를 더해 오븐에 한 번 더 구워낸 메뉴로 바삭함과 담백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치킨과 세계적인 맛집 가이드 미슐랭`의 합성어로 미슐랭 3스타급의 맛을 느끼게 해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호치킨 관계자는 "유튜브 대표 채널인 `영국남자`에 호치킨이 소개되고, 신메뉴 치슐랭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에 보답하고자 해당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메뉴 개발을 통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메뉴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호치킨은 메뉴 개발뿐 아니라 안전창업을 위해 매주 금요일 창업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며, "매뉴얼화된 교육과 관리까지 제공해 본사와 가맹점이 상생할 수 있는 체계를 구축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200만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 `영국남자`는 음식을 중심으로 한국의 문화를 체험하고 소개하는 프로그램으로 종편채널 JTBC2 정규 프로그램으로도 편성된 인기 채널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고정호  기자

 jhkoh@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