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맥널티가 SM엔터테이먼트와 함께 엑소 겨울 스페셜 앨범 ‘UNIVERSE’의 초콜릿까페모카 상품을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엑소 미니앨범 ‘UNIVERSE’는 2017년 겨울 스페셜 앨범으로 세상의 전부가 되어버린 사랑을 우주 끝까지 가서라도 다시 찾겠다는 내용의 가사가 돋보이는 록 발라드 장르의 타이틀곡 ‘UNIVERSE’과 더불어 엑소 멤버들의 격정적이고 감성적인 보컬로 엑소의 장점이 돋보이는 파워풀한 발라드를 만끽할 수 있다.
이번 윈터 스페셜 앨범은 음반 공개와 동시에 음원차트 1위에 올랐으며, 각종 음반차트 1위 및 아이튠즈 종합앨범 1위 등 뜨거운 반응을 얻어 엑소의 저력을 다시 한번 일으키는 중이다.
국내 원두기업 1위 한국맥널티에서 개발한 초콜릿까페모카는 생초콜릿 분말 베이스로 부드럽고 진한 초콜릿의 풍미를 즐길 수 있는 것이 강점이며 예가체프 원두를 더하여 풍미가 깊은 까페모카 맛을 실현했다.
특히 엑소의 주요 10대에서 30대 소비자 팬층을 감안해 선호하는 초콜릿과 커피의 조화로운 발란스에 우유함유 크리머로 담백한 우유거품 까페모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엑소 ‘UNIVERSE’ 한정판 초콜릿까페모카는 10개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SMTOWN GIFTSHOP에서 2월 7일부터 판매되며 예스24 를 통해 예약판매 진행 중이다.
맥널티 상품기획담당자는 “이번 엑소 초콜릿까페모카를 기반으로 저 연령층 소비자까지 확장하여 지속적으로 제품을 개발해 시장을 선도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고정호 기자
jhkoh@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