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J, ‘뮤직뱅크’ 1위 기념 깜짝 선물…신곡 ‘꽃이야’ 연습실 안무영상 공개

입력 2018-01-31 14:23  




생애 첫 음악방송 정상을 달성한 ‘꿈의 그룹’ JBJ가 1위 기념 깜짝 선물을 팬들에게 공개했다.

JBJ 측은 지난 31일 정오, 네이버 공식 V채널을 통해 컴백 타이틀곡 `꽃이야`의 연습실 안무영상을 깜짝 소개하고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번 안무영상은 JBJ가 지난 26일 KBS 뮤직뱅크를 통해 데뷔 첫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한 것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전격 공개가 결정됐다. 컴백 직후 180도 ‘반전 변신’으로 확실한 여심사냥에 나선 그룹 JBJ는 이번 스페셜 안무 영상 공개를 통해 방송과는 또 다른 이들의 내추럴 매력을 뽐내고 있다.

영상 속 JBJ 멤버들은 화려한 무대의상과 메이크업 대신, 편안한 운동화와 모자, 트레이닝복 차림을 한 소소한 연습실 풍경을 담아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이번 깜짝 안무영상 선물을 위해 JBJ는 새벽 스케줄을 마친 시간에도 연습실을 방문해 촬영에 임하는 등 팬들과 또 하나의 특별한 추억을 쌓기 위해 정성을 쏟았다.

약 3분 15초 분량의 이 영상에서는 JBJ의 일상 속을 고스란히 담아낸 듯 정면에 고정된 카메라 앵글에 연습실을 쿵쿵 울리는 발소리, 그리고 절묘한 팀워크로 다져진 이들의 `파워 칼군무`가 색다른 현장감을 선사한다. 특히 디테일한 퍼포먼스 동선과 표정, 포인트 안무 등이 가감 없이 공개된 이 영상은 무대와는 또 다른 ‘내추럴 JBJ’의 모습을 담아내 팬들의 뜨거운 반응 속에 높은 조회수 상승폭을 그려나가고 있다.

한편 JBJ는 지난 17일, 두 번째 미니음반 <트루 컬러즈>와 신곡 `꽃이야`를 발표하고 약 3개월만에 초고속컴백 활동에 돌입, 호평 속에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발매 첫 주 약 8만 5천장의 음반 초도 물량 완판으로 한터 주간 음반차트 정상에 오른 JBJ는 지난 26일 KBS 뮤직뱅크에서 눈물의 1위 트로피를 들어 올리며 진한 감동을 선사했다.

JBJ는 오는 2월 3~4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데뷔 첫 단독 콘서트 ‘정말 바람직한 콘서트’를 개최하고 양일 총 7000여 명의 관객 동원 속 ‘꿈의 무대’를 선보인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