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스카이에듀 재수기숙학원, 2019 정규반 모집

입력 2018-02-09 16:05  



남양주 입시교육전문 스카이에듀 기숙학원은 2019 대입성공을 보장하는 재수정규반을 모집을 진행한다.

2019재수정규반은 2018학년도 수능이 끝난 뒤 재수를 고민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수험생들의 학습 형태와 적성의 선호도에 따라 다양한 커리큘럼으로 기획했다.

스카이에듀 기숙학원의 동행 프로그램은 학습은 물론 입시까지 총망라된 관리 프로그램이다. 상위권 대학에 합격한 학생들의 학습 패턴을 분석한 단기고득점방법론 3.0을 기반으로 연간 3순환 14회독 학습 프로그램, 최소 수업 및 선택권 확대 커리큘럼, 레벨별 교재 등을 개발하였다.

또한 더블담임제를 실시해 학습 계획과 진학 지도는 물론 자율 학습 및 생활 지도까지 철저하게 관리한다. 재수 생활 동안 생기는 불안감은 명문대 멘토, 심리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없앨 수 있도록 심리 안정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1대1로 진행되는 학습·성적 관리 시스템은 재수생들이 최상의 실력을 이끌어 낼 수 있도록 한다. 특히 ‘수업-복습-확인-정리-암기숙지-설명’ 으로 이어지는 1일 5단계 학습을 통해 오늘 배운 것을 완벽하게 이해하고 설명할 수 있을 때까지 관리한다.

재수정규반 수강생에게는 수업 예·복습을 위해 스카이에듀 스타강사의 국·수·영 인터넷강의를 무료 제공하며, 개인별 수준에 맞는 인강 추천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입시에 대한 준비도 철저하며 스카이에듀 교육평가 연구소의 전문 컨설턴트를 통해 수시 논술, 학생부 종합, 정시 컨설팅을 무료로 제공한다.

해당 기숙학원에서 수강했던 수강생은 “처음 학원에 들어올 때 겪는 두 가지의 어려움이 있습니다. 하나는 학습의 감을 다시 잡는 것, 다른 하나는 새로운 생활에 적응하는 것입니다. 남양주 스카이에듀 학원은 이 문제를 모두 해결해 주었습니다.”, “교실이나 복도에 상주해 계시는 학생과 선생님들이 면학분위기 조성해 주셔서 첫 번째 문제는 해결되었고, 힘들 때 마다 두 분의 담임선생님께 상담해 주셔서 두 번째 문제도 해결하였습니다.” 라고 자신의 학습·생활 후기를 남겼다고 한다.

남양주 스카이에듀학원은 학부모의 마음으로 오직 공부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다양한 장학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매월 지정한 모의고사 성적 우수자에게 성적장학금, 입학 시 성적우수자에게는 입학성적장학금, 학원에서 정한 기준을 충족한 학생에게 지급하는 특별장학금 등 장학 혜택을 제공한다.

스카이에듀학원X숨마투스학원의 정용관 총원장은 “2018 재수정규반은 스카이에듀학원의 최고의 강사진과 커리큘럼으로 구성된 반으로 수험생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을 정도로 호응이 높다.” 며 “수험생들의 재수 성공을 위해 최고의 콘텐츠와 강의 등으로 아낌없는 지원을 해 나갈 것이다.” 라고 전했다.

스카이에듀학원은 2016학년도 재수선행반과 정규반이 2년 째 연속 마감되고 등록생이 4배 이상 증가할 만큼 뜨거운 관심을 받아 ‘대한민국 올해의 히트상품’ 3년 연속 수상,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7년 연속 수상, ‘품질경영 대상’ 을 수상한 바 있다.

입시교육 전문 남양주 스카이에듀 기숙학원의 ‘2018 재수정규반’ 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고정호  기자

 jhkoh@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