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트로-트렌디의 오묘한 조화’ 김범수, 26일 ‘MAKE 20’ 프로젝트 1st 싱글 ‘난 널 사랑해’ 음원 공개

입력 2018-04-26 07:29  




내년 데뷔 20주년을 맞는 가수 김범수의 새로운 음악 브랜드 ‘MAKE 20(메이크 트웬티)’의 포문을 여는 첫 번째 싱글이 베일을 벗는다.

김범수는 2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MAKE 20’ 프로젝트의 첫 번째 싱글 ‘난 널 사랑해’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MAKE 20’ 프로젝트의 1번 타자 ‘난 널 사랑해’는 지난 1996년 발매된 가수 신효범의 ‘난 널 사랑해’를 김범수만의 스타일로 리메이크한 곡으로,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감성이 동시에 오묘하게 공존한다.

신비하면서도 옛 느낌이 물씬 나는 사운드와 덜하지도 과하지도 않은 보컬의 합이 자연스럽게 현대적인 느낌을 들게 하며, 절정에서는 악기 각각의 다이내믹한 에너지가 김범수의 보컬과 조화를 이룬다.

김범수의 ‘난 널 사랑해’는 앞으로 그가 펼쳐 나갈 음악적 방향과 비전을 담고 있다. 진부한 사운드에 머물러서 안주하거나, 무조건적인 트렌디함을 쫓아가는 것이 아닌 이 두 가지 요소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적절하게 활용할 계획이다.

김범수는 “한국의 휘트니 휴스턴(Whitney Houston)이라 불릴 만큼 뛰어난 가창력을 지닌 디바 신효범의 ‘난 널 사랑해’가 시대를 뛰어넘어 더욱 많은 이들에게 새로운 감동을 선사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이전 세대에게는 향수를, 현 세대에게는 새로운 음악적 영감을 줄 수 있기를 바라며 조금은 긴 호흡으로 들려드릴 ‘MAKE 20’를 함께 즐겨주셨으면 한다”고 당부했다.

‘MAKE 20’은 과거의 음악 재탄생(re.MAKE), 새롭게 선보이는 음악(new.MAKE) 그리고 컬래버레이션 음악(we.MAKE)까지 세 가지 키워드로 이뤄지는 김범수의 장기 프로젝트로, 단순히 데뷔 20주년을 기념하는 앨범 형태에 그치는 것이 아닌 과거로 퇴보하지 않고, 대중에게 새롭게 제시하는 새로운 음악 플랫폼으로 그 시작을 알리는 것이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남다르다.

김범수의 데뷔 20주년 장기 프로젝트 ‘MAKE 20’의 시작을 알리는 re.MAKE20#1 ‘난 널 사랑해’는 26일 정오부터 감상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