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이 5월 2일 데뷔를 앞둔 가운데 데뷔앨범 타이틀곡 `LATATA`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여자)아이들은 지난 1일 (여자)아이들의 공식 SNS를 통해 데뷔 앨범 타이틀곡 `LATATA`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오늘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속에는 타이틀곡 `LATATA` 뮤직비디오의 하이라이트와 함께 파워풀한 군무를 소화하는 (여자)아이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타이틀곡인 `LATATA`는 지난해 11월 자작곡으로 솔로 곡을 선보였던 멤버 전소연이 히트작곡가 빅싼초와 함께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티저 영상 속 전소연은 카리스마 첫 등장부터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여자)아이들의 데뷔 앨범 `I am`은 앨범명과 같이 나라는 아이를 표현하며, 6명의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팀 아이들의 색깔을 보여주는 (여자)아이들의 첫 번째 미니앨범이다.
(여자)아이들은 전소연, 미연, 민니, 수진, 우기, 슈화까지 총 6인조로 이 중 3명이 외국인 멤버로 구성된 다국적 걸그룹으로 큐브 엔터테인먼트에서 약 3년 만에 새로 선보이는 걸그룹이다.
한편, 큐브의 새 걸그룹 (여자)아이들은 5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