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별이 떠났다’ 정웅인, 터프한 가스통 습격 사건 포착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8-05-08 08:38  

‘이별이 떠났다’ 정웅인, 터프한 가스통 습격 사건 포착




‘이별이 떠났다’ 정웅인이 역대급 상남자 아빠의 터프한 가스통 습격 사건을 선보인다.

오는 26일 첫 방송 될 MBC 새 주말특별기획 ‘이별이 떠났다’는 동명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50대와 20대, 기혼과 미혼 등 너무나도 다른 두 여자의 동거를 통해 남편 애인과의 갈등, 결혼과 임신으로 나를 내려놓게 되는 현실을 풀어내는 이야기. 정웅인은 좌충우돌 딸 사랑을 보여줄 터프한 딸바라기 정수철 역을 맡아 색다른 연기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무엇보다 정웅인은 정효(조보아)의 아빠 수철 역을 통해 못 말리는 역대급 딸바보의 면모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정웅인은 대기업 하청공장을 운영하며 가정을 지키는 억세고 생활력 넘치는 든든한 아빠부터, 본인은 만 원짜리 등산복을 입고 생활하지만 딸의 자취방을 청소하고 신제품 생리대까지 꼼꼼하게 챙기는 딸 바보 아빠의 모습은 물론, 애지중지하며 키운 딸의 난데없는 임신 소식으로 무너지는 아빠의 아픔까지, 딸을 둔 아빠의 심정을 깊이 있게 대변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와 관련 정웅인이 10대들이 삼삼오오 모여 미팅을 하고 있는 평화로운 햄버거 집에 가스통을 들쳐 메고 진입, 라이터를 켠 채 버럭 소리를 지르는 가스통 습격사건을 벌이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끌고 있다. 극중 정수철(정웅인)은 다부진 어깨 위 커다란 가스통을 통째로 얹고 살기등등한 눈빛으로 햄버거 가게에 쳐들어가 누가 말릴 새도 없이 테이블 위에 높인 가스통 밸브를 열고 불을 붙이려 해 주변에 있던 학생들이 기겁하고 있는 상황. 대체 수철이 왜 이렇게 극단적인 행동을 한 것인지, 못 말리는 ‘딸 바라기’의 행보가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정웅인의 가스통 습격사건 장면은 지난달 22일 경기도 일산에서 촬영됐다. 정웅인은 분위기 메이커답게 특유의 호탕한 웃음을 지으며 촬영장에 등장, 현장에 활력을 불어넣었던 터. 특히 정웅인은 촬영에 돌입하자, 번쩍 가스통을 들고, 우적우적 감자튀김을 씹고, 갑자기 소리를 지르는 것까지, 긴장감을 불러일으키면서도, 어딘지 모르게 순박한 면모를 풍겨내는 수철의 모습을 그대로 표현, 현장의 탄성을 자아냈다.

더욱이 정웅인은 가스통의 무게를 걱정하며 촬영을 준비하는 제작진들에게 오히려 “걱정 말라”며 든든한 웃음을 지었고, 이어 몇 번이나 다시 찍어야 하는 상황 속에서도 찡그린 표정 한 번 없이 “백 번 더 해도 된다”는 농담을 건네, 현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베테랑 배우답게 탄탄한 연기 공력을 발휘한 정웅인으로 인해 ‘딸바보 아빠’ 정수철의 가스통 습격 사건 현장이 유쾌하게 완성됐다.

제작진 측은 “정효 아빠 역할로 정웅인 밖에 생각할 수 없었다. 어찌 보면 과할 수 있는 ‘터프한 딸바라기’를 재밌고, 귀엽고, 그리고 진정성 있게 표현해 줄 배우가 정웅인 외에 또 있겠나 싶었다”라며 “앞으로 정웅인이 펼칠 유쾌한 웃음, 찐한 감동을 기대해 달라”라고 밝혔다.

한편 MBC 새 주말특별기획 ‘이별이 떠났다’는 영화 ‘터널’, ‘소원’, ‘비스티 보이즈’ 등 흥행 영화의 원작자인 소재원 작가의 첫 드라마 도전작. 여기에 ‘여왕의 꽃’, ‘글로리아’, ‘아직도 결혼하고 싶은 여자’, ‘내조의 여왕’ 등으로 탁월한 연출력을 인정받은 김민식 PD가 7년 만에 연출을 맡아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데릴남편 오작두’ 후속으로 오는 5월 26일 첫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