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디X태양, ‘굿보이’ 뮤직비디오 2억뷰 돌파 ‘입대 후 변함없는 클래스’

입력 2018-05-18 08:18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지디X태양의 ‘굿보이’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2억뷰를 돌파했다.

18일 0시 유튜브 기준 ‘굿보이’ 공식 뮤직비디오는 2억뷰를 기록, 전 세계 팬들의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을 입증했다.

이를 기념해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에 특별 축전 이미지를 게재했다. 포스터 속 지드래곤, 태양은 스웨그 넘치는 포즈와 독보적인 아우라를 뽐낸다.

2014년 11월 공개된 이 뮤직비디오는 세계적인 감독 ‘콜린 틸리’가 메가폰을 잡았다. 화려한 비주얼과 독특한 카메라 워크로 미국 빌보드, FUSE TV, 컴플렉스 매거진, 하이프트랙 등 해외 유수의 외신으로부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특히 빌보드가 발표한 ‘2014년 11월 한 달 동안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본 K팝 뮤직비디오’ 1위에 이름을 올리는가 하면, 패션 전문 웹진 스타일릿닷컴에서 선정한 ‘2014 가장 스타일리쉬한 뮤직비디오 10’에 꼽혀 영향력을 입증하기도 했다.

빅뱅은 현재 승리를 제외한 탑, 지드래곤, 태양, 대성 모두 충실히 군 복무에 임하고 있다. 뮤직비디오 조회수를 통해 공백기가 무색할 정도로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실감케 한다.

‘판타스틱 베이비’, ‘뱅뱅뱅’ 3억뷰, 지디X태양 ‘굿보이’ 2억뷰, ‘LOSER’, ‘에라 모르겠다’,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 ‘BAD BOY’, ‘BLUE’, ‘BAE BAE’는 1억뷰 이상 고공행진하고 있다. 여기에 지드래곤 ‘삐딱하게’, 태양 ‘눈,코,입’ 등 솔로곡 역시 1억뷰를 넘어서며 빅뱅이 보유한 억대 뷰 뮤직비디오는 총 11편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