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1월 29일 발표된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곡인 이 뮤직비디오는 전날 유튜브 조회수 1억 건을 넘겼다.
이로써 레드벨벳은 `러시안 룰렛`(Russian Roulette), `덤덤`(Dumb Dumb)에 이어 `배드 보이`까지 1억뷰 뮤직비디오 3편을 보유하게 됐다.
`배드 보이`는 발표 당시 국내 각종 음원차트와 음악방송 1위를 차지했으며 아이튠스 종합 앨범차트 16개 지역 1위, 중국 샤미뮤직 종합 차트 1위, 대만, 홍콩, 싱가포르 KKBOX 한국음악 차트 1위에 올랐다.
레드벨벳은 지난달 북한 평양에서 열린 우리 예술단 공연 `남북평화 협력기원 남측예술단 평양공연 - 봄이 온다`에 초청받아 히트곡 `빨간 맛`과 함께 `배드 보이`를 열창하기도 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