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영, ‘기름진 멜로’ 달콤 음색의 사랑고백송 ‘매일매일 그리울 거야’ 공개

입력 2018-05-29 14:16  




가수 주영이 남혜승 음악감독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OST 음원을 발표한다.

주영은 SBS 월화드라마 ‘기름진 멜로’ 네 번째 OST 가창자로 발탁돼 ‘매일매일 그리울 거야’ 음원을 29일 공개한다.

독특한 웃음 코드와 분위기를 통해 시청자 호응을 얻고 있는 ‘기름진 멜로’에서 극중 주인공들의 멜로 테마로 등장하는 ‘매일매일 그리울 거야’는 사랑의 결말이 어떻게 될지 모르지만 자꾸만 마음 속에서 돋아나는 그리움에 관한 노래다.

나지막하고 담담한 목소리로 속삭이듯 불러주는 편안한 멜로디로 시작해 점점 마음을 파고드는 서정적인 흐름과 사랑의 고백이 담긴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주영만의 독보적인 보이스 컬러가 입혀져 세련되면서도 진솔한 느낌의 사랑고백송으로 완성됐다.

‘이제는 매일매일 그리울 거야 / 그리고 매일 보고 싶을 거야 / 들리지 않아도 / 보이지 않아도 / 곁에 있는 듯 그리울 거야 / 누군간 매일매일 생각할거야 / 그리곤 매일 불려질 거야’라는 반복적 후렴이 듣는 이들에게 편안함을 더해주는 곡이다.

주영은 밤늦게까지 이어진 녹음작업을 통해 뛰어난 가창력과 섬세한 표현력 뿐만 아니라 기분 좋은 에너지로 분위기 메이커 역할까지 해냈다는 후문이다. 남혜승 음악감독을 비롯해 함께 작업한 스태프들의 칭찬이 이어졌다.

앞서 주영은 지난 3월 자신이 모든 곡을 작곡, 작사하고 프로듀싱한 미니앨범 <파운틴>(Fountain)을 선보인 뒤 대중과 평단의 호평을 동시에 이끌어. 주영은 다양한 장르를 주영 만의 색깔로 승화시킨 차세대 싱어송라이터라는 평가 속에서 뮤지션으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또한, 최근 M.net <브레이커스>에 출연해 자신만의 음악을 선보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드라마 ‘기름진 멜로’는 달궈진 웍 안의 펄펄 끓는 기름보다 더 뜨거운 세 남녀 서풍, 두칠성, 단새우의 진한 연애담을 통해 침샘까지 깊이 자극하는 로코믹 주방 활극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준호, 장혁, 정려원이 주인공 라인업을 이루어 안방극장에 신선한 재미를 전한다.

SBS 월화드라마 ‘기름진 멜로’ OST Part.4 주영의 ‘매일매일 그리울 거야’는 29일 오후 6시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