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 성남고등지구에 지식산업센터 '반도아이비밸리' 공급예정

입력 2018-06-04 18:00  



- 판교테크노밸리와 문정지구를 가까이 누리는 첨단산업벨트 `고등지구`
- 용인~서울 고속도로, 분당내곡간 고속화도로 등 출퇴근이 용이한 쾌속 교통망

반도건설이 강남과 판교가 가까운 미니신도시급 택지 `성남고등지구`에서 지식산업센터 `반도아이비밸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반도건설이 선보이는 첫 번째 지식산업센터다.

반도건설 `반도 아이비밸리`가 들어서는 성남 고등지구는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고등동과 시흥동 일대 총 56만 9201㎡ 규모로 조성되는 택지지구다. 서울 강남과 판교가 가까우며 송파 문정지구와도 인접해 있어 판교-고등-문정 첨단산업벨트의 중심 입지로 각광받고 있다.

도로교통도 우수하다. 용인~서울 고속도로, 분당~내곡 고속화도로, 대왕판교로 등이 인접한 광역 교통망을 갖추고 있다. 고등지구 남측으로 위치한 판교테크노밸리와 제2판교테크노밸리(예정), 제3판교테크노밸리(예정)이 인접해 있어 향후 직주근접이 가능한 첨단비즈니스의 거점 도시로서도 미래가치가 기대된다.

쾌적한 업무환경도 갖출 예정이다. 지식산업센터 바로 앞에 위치한 상적천은 물론, 인근으로 대왕저수지와 근린공원 등이 인접해 있어 여유로운 휴식 공간을 제공한다. 반도건설은 그 동안의 노하우로 비즈니스 경쟁력을 키우는 다양한 특화설계를 적용하고 옥상정원 등을 계획하여 쾌적한 비즈니스 환경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반도건설이 지식산업센터 지하 1층 ~ 지상 2층에 상업시설 `고등지구 유토피아`를 함께 분양하는 점도 눈에 띈다. 입주기업 임직원들이 멀리 나가지 않고도 문화, 여가생활을 모두 누릴 수 있도록 도와줄 전망이다.

반도건설 분양관계자는 "성남고등지구는 판교테크노벨리와 서울 송파 문정지구와 함께 첨단산업벨트의 중심을 이룰 곳"이라며 "그 동안 아파트와 주상복합시설, 상업시설 카림애비뉴 등을 분양하며 보유한 노하우를 적용해 뛰어난 첨단산업벨트의 입지에 걸맞은 지식산업센터를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반도건설이 선보이는 `성남고등지구 지식산업센터`는 성남시 고등동 518-10 일원에 들어서며 지하 3층~ 지상 8층 규모로 조성된다.

지식산업센터를 분양하는 반도건설은 2017년 시공능력평가 27위의 건설사로, 주택도시보증공사 신용평가 AA등급, 나이스신용평가 기업신용등급 BBB+ 등을 보유하며 안정적인 재무구조를 유지하고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