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냅과 파트너쉽 체결한 바이두재팬, 스냅챗 광고 공식 판매사로 지정

입력 2018-06-12 09:40  



바이두재팬, 스냅과 파트너쉽 체결을 시작으로 한국 내 광고 마케팅 본격화

바이두재팬(대표 찰스 장)이 스냅과 스냅챗(Snapchat) 광고 판매를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 한국, 일본, 타이완에서 스냅챗 광고를 판매할 수 있는 공식 대행사로 지정됐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시작으로 바이두재팬은 내부적으로 별도의 한국 지원 팀을 개설한 것은 물론, 한국 내 협력 광고대행사를 모집해 스냅챗 광고 마케팅을 본격화하고 있다.

바이두재팬은 기업과 브랜드의 각 캠페인 목적과 상황에 따른 전략적인 광고 플래닝과 한국어 지원, 빠른 대응 등으로 국내 광고주들이 훨씬 간편하고, 효율적으로 스냅챗 광고를 집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2015년 첫 선을 보인 스냅챗의 광고 상품은 전 세계 마케팅 담당자들에게 광고비 투자 대비, 높은 효율을 안겨주며 각광받고 있다.

가장 대표적인 `스냅 광고(Snap Ads)`는 모바일 기기에 적합한 시각, 소리, 움직임을 제공하는 광고 상품으로, 전체 화면(Full Screen)을 지원하고 사운드와 함께 재생된다. 해당 광고는 동영상, GIF, 이미지를 활용할 수 있으며, 인터랙티브 요소(앱 설치 페이지, 긴 형식의 동영상이나 영화 예고편 재생, 사전 등록된 웹사이트로 연결 등)를 추가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또한 모든 캠페인의 성과를 측정할 수 있는 `측정 및 측정 지표(Measurement and Metric)` 기능을 제공한다.

바이두재팬 대표 찰스 장(Charles Zhang)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스냅챗의 광고 서비스를 한국에 제공할 수 있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한국의 다양한 기업 및 브랜드들과 함께 스냅챗 플랫폼만이 가진 강점을 활용해 독창적이고 흥미로운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스냅챗은 광고주들이 필요로 하는 강력한 측정 및 최적화된 타겟팅을 제공, 스냅 광고를 통해 노출 및 완료, eCPM(Effective Cost Per Mille), eCPV(Effective Cost Per View) 등에 대한 수치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스냅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 스냅 오디언스 매치, 유사 타겟팅(Lookalikes), 연령, 성별, 위치, 기기 및 통신사 등 정교한 타겟팅이 가능하다.

스냅챗은 바이두재팬의 풍부한 디지털 플랫폼 관련 경험, 세계적인 수준의 영업 조직 및 디지털 마케팅에 대해 이해가 높다는 점에서 최적의 파트너사로 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스냅챗 광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바이두재팬 한국 스냅챗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