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냅과 파트너쉽 체결한 바이두재팬, 스냅챗 광고 공식 판매사로 지정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8-06-12 09:40  

스냅과 파트너쉽 체결한 바이두재팬, 스냅챗 광고 공식 판매사로 지정



바이두재팬, 스냅과 파트너쉽 체결을 시작으로 한국 내 광고 마케팅 본격화

바이두재팬(대표 찰스 장)이 스냅과 스냅챗(Snapchat) 광고 판매를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 한국, 일본, 타이완에서 스냅챗 광고를 판매할 수 있는 공식 대행사로 지정됐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시작으로 바이두재팬은 내부적으로 별도의 한국 지원 팀을 개설한 것은 물론, 한국 내 협력 광고대행사를 모집해 스냅챗 광고 마케팅을 본격화하고 있다.

바이두재팬은 기업과 브랜드의 각 캠페인 목적과 상황에 따른 전략적인 광고 플래닝과 한국어 지원, 빠른 대응 등으로 국내 광고주들이 훨씬 간편하고, 효율적으로 스냅챗 광고를 집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2015년 첫 선을 보인 스냅챗의 광고 상품은 전 세계 마케팅 담당자들에게 광고비 투자 대비, 높은 효율을 안겨주며 각광받고 있다.

가장 대표적인 `스냅 광고(Snap Ads)`는 모바일 기기에 적합한 시각, 소리, 움직임을 제공하는 광고 상품으로, 전체 화면(Full Screen)을 지원하고 사운드와 함께 재생된다. 해당 광고는 동영상, GIF, 이미지를 활용할 수 있으며, 인터랙티브 요소(앱 설치 페이지, 긴 형식의 동영상이나 영화 예고편 재생, 사전 등록된 웹사이트로 연결 등)를 추가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또한 모든 캠페인의 성과를 측정할 수 있는 `측정 및 측정 지표(Measurement and Metric)` 기능을 제공한다.

바이두재팬 대표 찰스 장(Charles Zhang)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스냅챗의 광고 서비스를 한국에 제공할 수 있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한국의 다양한 기업 및 브랜드들과 함께 스냅챗 플랫폼만이 가진 강점을 활용해 독창적이고 흥미로운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스냅챗은 광고주들이 필요로 하는 강력한 측정 및 최적화된 타겟팅을 제공, 스냅 광고를 통해 노출 및 완료, eCPM(Effective Cost Per Mille), eCPV(Effective Cost Per View) 등에 대한 수치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스냅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 스냅 오디언스 매치, 유사 타겟팅(Lookalikes), 연령, 성별, 위치, 기기 및 통신사 등 정교한 타겟팅이 가능하다.

스냅챗은 바이두재팬의 풍부한 디지털 플랫폼 관련 경험, 세계적인 수준의 영업 조직 및 디지털 마케팅에 대해 이해가 높다는 점에서 최적의 파트너사로 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스냅챗 광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바이두재팬 한국 스냅챗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