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8-06-21 20:46  


스킨푸드가 크림처럼 녹아 들어 매끈하게 밀착되는 선명한 발색의 고감도 립스틱 ‘비타컬러 딜리셔스 립스틱(크리미)’을 출시했다고 합니다. 스킨푸드 ‘비타컬러 딜리셔스 립스틱(크리미) ’은 선명하고 또렷하게 발색되는 12가지 과즙 컬러가 입술에 부드럽게 발리며 선명하게 발색 된다고 합니다. 입술에 크림을 바르듯 부드럽게 도포되는 텍스처가 각질 부각 없이 매끄럽게 밀착되며, 비타민이 풍부한 5가지 후르츠 씨드 오일 복합체(포도 씨 오일, 딸기 씨 오일, 토마토 씨 오일, 서양 자두 씨 오일, 석류 오일)가 함유되어 매끄럽고 촉촉한 입술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네요. 컬러는 ‘체리파운드’, ‘살구요거트’, ‘산딸기셔벗’, ‘자몽맛시럽’, ‘라즈베리칩’, ‘밀감타르트’, ‘오렌지우유’, ‘홍시에이드’, ‘헬시토마토’, ‘리치루비파이’, ‘오디밀크티’, ‘포도치즈잼’ 총 12가지로 구성되어 기분에 따라 색다른 연출이 가능하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게리쏭(Guerisson)’이 피부에 영양과 에너지를 공급해주는 ‘게리쏭 스팀세라 리뉴크림’을 출시한다고 합니다. ‘게리쏭 스템세라 리뉴크림’은 피부 턴 오버 주기에 따라 각질 제거와 보습, 장벽 강화, 영양 공급까지 4 STEP으로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충전해준다. 일명 ‘완충(완전충전)크림’으로, 3세대 각질 케어 성분인 PHA로 저자극 스킨케어가 가능하며, 고농축 세라마이드 캡슐이 함유돼 무너진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준다고 합니다. 또한 줄기세포 성분인 ‘스템셀’과 세라마이드 캡슐의 복합체인 ‘스템세라 복합체’가 시너지 효과를 발휘해 피부 본연의 힘을 탄탄하게 가꿔준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한편 게리쏭은 스팀세라 리뉴크림 출시를 기념해 GS SHOP, 위메프 등 주요 온라인 몰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네요. 각 온라인 몰에서는 배송비 2500원을 결제하면 스팀세라 리뉴크림 정품과 미니 선풍기를 선착순 증정하며, 5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함께 제공한다고 하는데요.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게리쏭 인기 미니어쳐 3종을 론칭 선물로 증정한다네요.

DHC KOREA가 ‘다이어트 서포터즈 3기’의 3개월 동안 활동을 바탕으로 우수 후기자를 선정하며 활동을 성료했다고 합니다. DHC ‘다이어트 서포터즈 3기’는 3월부터 5월까지 3개월 동안 DHC 다이어트 파워 등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4종 체험 후기를 매월 2회 콘텐츠로 소개하는 온라인 활동을 펼쳤다고 하는데요. DHC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섭취와 자신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목표 체중감량 달성을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최종 높은 감량율과 포스팅 점수를 합산해 최종 우수 서포터즈 3인을 선정했다고 합니다. 선정된 우수 서포터즈 1등에게는 100만원, 2등 50만원, 3등 3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했으며 건강하고 아름다운 모습을 기록할 수 있도록 메이크오버 프로필 촬영을 진행해 훈훈한 시간을 가졌다네요. 또한 서포터즈 기간 동안 미션을 모두 수행한 서포터즈 전원에게는 DHC ‘딥 클렌징 오일’과 ‘슈퍼콜라겐 미스트’ 정품을 선물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