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불황에 무피와 단타로 성공하는 노하우를 전달하는 책
도서출판 한국경제신문i가 당신을 경제적 자유로 안내하는 경매의 나침반 도서 `부동산 경매 소액 투자의 기적`이 출간했다.
`부동산 경매 소액 투자의 기적`은 좋은 부동산을 고르는 안목을 빠르게 키워 독자들을 경제적 자유로 안내하기 위해 집필됐다.
책은 `이것이 진정한 경매 단기 투자다`를 포함해 총 11개의 파트로 구성되어 있다. `부동산 경매 필살기`, `무피 투자 아파트 사례 및 수익구조`, `나는 돈 없이 경매로 상가를 산다` `대박 터트린 단지 내 상가 투자법`, `경매 또한 결국은 부동산이다`, `투자의 블루오션 신탁 공개`, `압류재산 공매 가지고 놀기`, `경·공매! 누구나 실수는 한다`, `명도는 결국, 사람이다`, `더 나은 내일을 꿈꾸는 사람에게` 등을 자세하게 다루고 있으며, 이론 공부에 그치지 않고 실제로 투자에 접목할 수 있는 경매 투자 지침서다.
특히 이 책의 저자 엠제이경매스쿨 장재호 대표는 20대 후반부터 부동산 투자를 시작해 현재 경매 학원을 운영할 정도로 경매 소액 투자에 대한 노하우가 굵은 사람으로 실전경험을 바탕으로 낙찰보다는 매도 후 수익 부분의 노하우를 비롯해 소액 투자로 충분한 수익을 낼 수 있는 실전경험을 담았다.
두드림미디어 한성주 대표는 "이 책은 경매를 통한 여러 가지 노하우를 쉽게 풀어냈으며 이론이 아닌 실전경험을 토대로 작성된 만큼 책을 통해 실전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일반 투자자들의 관심이 많은 상가주택부터 근린상가, 아파트 단지 내 상가 등 월세가 나오는 다양한 상가 투자법에 대한 꿀팁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부동산 경매 소액 투자의 기적`은 예스24, 인터넷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영풍문고, 도서11번가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