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은 지난 29일 네네치킨 스폰서데이를 맞아 마산야구장에서 열린 NC 다이노스 홈경기에서 각종 이벤트와 시식 행사를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밝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치킨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 야구 구단 NC 다이노스와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한 네네치킨은 2013년부터 NC다이노스의 홈경기 일정에 맞춰 매년 스폰서 데이를 진행하고 있으며, 야구팬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해 큰 호평을 받고 있다.
더욱이 이번 행사에서는 약 1만여명의 관중을 대상으로 네네치킨 시식행사를 비롯해 룰렛 이벤트, 경기 스코어 맞추기 이벤트, 포토존 이벤트 등 각종 이벤트를 진행하여 관중들의 호응이 이끌어냈다.
네네치킨 측에서는 야구 관람객의 취향에 맞춰 네네치킨 양념치킨과 핫블링, 스노윙 순살 콜팝을 무료로 제공하였는데, 콜팝의 경우 뜨거운 인기 속에서 빠른 시간 내에 모든 물량이 소진되어 네네치킨의 인기를 증명하였다.
또한 네네치킨 VIP 시식권과 보조배터리, NC다이노스 응원봉·야구공·모자 등을 증정하는 룰렛 이벤트에도 대기 줄이 길게 늘어서며 많은 이들의 열화와 같은 관심을 받았다. NC스폰서데이 당일 경기 스코어를 맞춘 사람들을 추첨하여 VIP 시식권을 증정하는 스코어 맞추기 이벤트의 경우, 자신이 응원하는 구단이 승리하기를 기원하는 마음으로 많은 사람들이 줄을 지어 참여했다.
이외에도 네네 포토존을 만들어 관련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경기의 열기가 더욱 달아올랐다는 후문이다.
네네치킨 관계자는 "NC다이노스와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한 이후 스폰서데이를 꾸준히 진행한 덕분에 이제는 이 행사를 기다리는 고객들까지 생기며 하나의 작은 축제로 자리잡아가고 있는 상황"이라며, "앞으로도 본사에서는 네네치킨을 사랑하는 많은 이들을 위해 각종 이벤트를 활발하게 펼칠 계획에 있다"고 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