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노드, ‘포코팡, 포코숲에 놀러와’ 성료… 2만 5천 명 관람객 찾아

입력 2018-08-07 14:11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콘텐츠 개발 기업 트리노드(대표 김준수)가 롯데갤러리와 함께 진행한 ‘포코팡, 포코숲에 놀러와’가 지난달 29일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밝혔다.

포코팡 브랜드는 지난 5월부터 롯데갤러리 일산점, 대전점, 광복점 3군데에서 순회전시를 진행해 총 방문객 2만 5천 명이 찾았으며, 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등에서 포코타 풍선 이벤트를 개최하여 많은 호응을 받은 바 있다.

지난 전시는 트리노드의 글로벌 모바일게임 히트작 <포코팡 시리즈>의 주인공 캐릭터인 포코타 탄생 7주년을 맞아 포코숲의 이야기를 국내 최초로 공개하며, 포코숲의 일상을 통해 작은 행복을 발견할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 주요 구성은 포코숲의 사계(四季), 티 피크닉 스토리를 담아낸 일러스트레이션 작품 및 다양한 포토존 등을 한 자리에 만나볼 수 있도록 꾸며졌다.

특히 주인공 캐릭터인 분홍 토끼 포코타로 가득했던 비밀 클로버 언덕을 재해석한 포토존이 ‘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 장소로 인기를 모으며 인스타그램 등에서 #포코타 #포코숲에놀러와 해시태그와 함께 활발히 게시되기도 했다.

관람객들의 소소한 일상의 행복에 대해 알아볼 수 있었던 참여형 아트였던 포코타 클로버 엽서에 행복 적기 또한 활발한 참여로 눈길을 모았다. 관람객들은 ‘무더운 여름에 가족과 수박 먹으며 보내는 시간이 행복’, ‘늘 포코숲에 온 것처럼 설레길’, ’포코타처럼 이렇게 행복한 이야기를 그리고 싶어’와 같은 자신만의 행복을 남겼다.

트리노드 글로벌 브랜드실 이현미 본부장은 “포코숲의 행복 이야기에 많은 관람객분들이 공감해주셨던 것만큼 앞으로도 포코타와 친구들의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로 찾아갈 예정이다.” 라고 전했다.

한편, 포코팡 브랜드는 제22회 서울국제만화애니메이션페스티벌(SICAF2018)에 참가한다. 포코팡 만화와 쇼트 애니메이션, 포코타 포토존 등을 한 자리에 모은 전시로 오는 8월 23일 목요일부터 26일 일요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알림 1관에서 진행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