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웨딩홀 라온스퀘어, '수지구 한마음 배드민턴 축제' 기념 특별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진행

입력 2018-10-12 09:32   수정 2018-10-12 09:32



지난 2017년 제19대 대통령 선거 당시 결혼정보회사 듀오가 2∼30대 미혼남녀 411명을 대상으로 가장 필요한 정책에 대해 설문 조사한 결과 `결혼·출산 비용 지원 관련 제도 개선`이 31.9%로 가장 높은 비율을 차지했다. 그렇다면 정부 출범 1년이 넘은 지금은 어떻게 변했을까? 한 웨딩컨설팅 업체에 따르면 최근 2년 이내 결혼한 신혼부부들의 주택자금을 제외한 결혼 비용으로는 6294만 원이 소요됐다.

이처럼 절반을 넘는 비율을 차지하는 주택 구매 비용을 제외하고도 높은 금액이 소요되는 결혼 비용은 많은 젊은 세대들을 절망하게 만들 수밖에 없다. 일반적으로 결혼 비용으로 사용되는 곳은 웨딩홀, 가전제품, 신혼여행을 위한 항공권 등이다. 그 중에서도 웨딩홀 비용은 결혼을 축하해주기 위한 하객들이 모이는 곳으로 인원, 규모 등에 따라 많은 비용이 소요될 가능성이 크다.

이처럼 고액으로 형성된 결혼식장 비용의 어려움을 돕기 위해 많은 카드사, 유통업계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들을 내놓음으로써 고객들을 돕고 있는 중이다. 그 중 강남 20분 거리의 접근성으로 편리한 교통망과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으로 많은 예비 부부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성남시 분당 웨딩홀 `라온스퀘어`는 `수지구 한마음 배드민턴 축제`를 기념해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혀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오는 13일부터 14일까지 수지구 배드민턴 경기장에서 개최되는 수지구 한마음 배드민턴 축제는 관내 12개 클럽 동호인들과의 화합을 도모하기 위한 지역 축제다. 이번 축제를 기념해 라온스퀘어는 식대 및 홀 대관료를 50% 할인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라온패키지 진행 시 홀 대관료를 무료로 진행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또한 남성 사중창, 전문 사회자, 플라워사워 s/v가 함께 제공될 예정이며, 고객은 배즐리미슈카 웨딩슈즈 또는 양가 혼주 M/UP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분당 웨딩홀 라온스퀘어와 단독 제휴를 맺은 `더써드마인드 스튜디오`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가족사진, 프로필사진, 리마인드사진 촬영 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진행할 수 있다.

라온스퀘어 관계자는 "수지구 한마음 배드민턴 축제를 기념해 마련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결혼식에 대한 부담이 있는 예비 부부들이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길 바란다"며 "라온스퀘어는 품격 있는 예식 서비스를 통해 여유롭고 프라이빗한 웨딩을 만들 수 있는 업체로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해 고객들의 중요한 순간을 기쁨으로 채워드릴 수 있도록 만들겠다"고 전했다.

한편 라온스퀘어는 웨딩을 비롯한 기업 행사, 이벤트, 모임, 문화센터 등 다양한 목적에 맞는 공간으로 활용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블로그 및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