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전원주택 '까사펠리체 앤 마리나 청평'에 이목 집중

입력 2018-11-08 09:00  



유례에 없던 힐링 라이프를 일상에 녹여 낼 수 있는 경기도 전원주택, `까사펠리체앤마리나청평`이 분양을 시작했다. 첫 분양과 동시에 20일 만에, 1차 분양으로 진행 중인 준공세대 8가구 중 50%인 4가구가 계약되었다. 그만큼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는 단독형 타운하우스이다.

국내최초 요트/보트 실내 계류장을 보유하고 있다는 점도 인기 비결 중 하나이다. 7M높이의 실내 계류장에는 25대 가량의 요트를 보관 할 수 있고, 1년치 비용을 지불하면 개인 요트를 관리해주는 서비스도 누릴 수 있다. 덤으로, 청평호가 가까운 만큼 단지 앞의 클럽 티파니를 포함한 각종 수상레저까지 즐길 수 있다. 차량 15분 거리에는 프리스틴밸리, 아난티, 마이더스와 같은 대형 골프장이 자리하고 있어서 지상레저까지 풍부하게 즐길 수 있다.

서울과 가까운 청평호가 가평 별장의 가장 큰 특징이다. 성수대교에서 설악IC까지 30분거리로, 서울 강남권에서 35분이면 도착 할 수 있다. 출퇴근이 가능하기 때문에 별장 용도뿐 아니라, 주 주거 목적으로도 소유 할 수 있다.

가평 타운하우스 인근으로 차량 5분~10분 거리에는 청심국제학교를 포함한 각종 교육기관, 청심국제병원 등 의료기관, 우체국, 면사무소, 대형마트가 갖추어져 있다. 인프라까지 완벽하여 실생활에 불편함이 전혀 없다.

주변 인프라만큼 내부 구성까지 완벽한 가평 단독주택은 전 세대 모두 개별수영장과 단독정원을보유하고 있다. 그만큼 개인 공간에서 프라이빗한 여가시간을 즐기기 좋은 환경이다. 사생활을 중요시하는 현대인을 만족시키기에 충분한 조건이다. 실내에는 스마트 홈IOT 시스템을 도입하였고, 지열 냉 난방 시스템으로 관리비를 50%절감하여 삶의 질을 향상시켰다.

내년 4월에 완공 되는 가평 럭셔리 타운하우스는 주양아이디에스가 시공하고 금하에스앤아이가 시행사로 참여했다. 현재 1차 준공세대 8가구와 2차 토지분양 6가구로 진행 중인데, 1차 준공 세대는 A타입 (대지 196평, 건평 110평)과 B타입 (대지 190평, 건평 50평)까지 총 두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다. 2차 토지분양은 각자 원하는 스타일로 건축 할 수 있도록 토목 공사를 마친 상태이며, 185평부터 195평까지 마련되어 있다.

관계자는 "국내에서 쉽게 만나볼 수 없던 가평 고급주택의 분양 소식에 많은 분들이 망설임 없이 관심을 주고 있어 감사하다"고 전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