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평을 넘어 수직 공간 고려한 '빌리브 하남', 15일~16일 계약 진행

입력 2018-11-13 16:18  



특화설계가 적용된 개성 있는 주거공간이 화제다. 주택시장에 나만의 힐링 공간을 찾기 위한 문화가 영향을 미치면서 다채로운 설계기술이 적용된 프리미엄 주거상품의 몸값이 높아지고 있다.

실제로 특화설계가 적용된 고급 오피스텔 `피엔폴루스`는 전용 195㎡가 지난 7월에 38억5000만원(17층)에 실거래되고 있다. 2년 연속 국세청 고시 기준시가 최고가를 기록하며 고급 주거단지의 명성을 굳건히 하고 있는 것. 강남역 인근 `부띠크 모나코`는 특별한 외관 설계와 개인정원 등을 갖췄다. 해당 지역 공인중개사무소에 따르면 "전용면적 141㎡형의 경우 월 임대료 500만원으로 연간 기준 주변보다 임대료가 2000만원~3000만원 가량 높지만, 일대에서 찾기 힘든 특화설계가 적용돼 인기가 높다"고 말했다.

최근 신세계건설이 공급한 `빌리브 하남`도 희소가치 높은 특화설계로 일대 부동산 시장을 달구고 있다. 실제 `빌리브 하남`은 오픈 전부터 연예인, 예술가 등의 유명인과 더불어 수요자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았으며 견본주택에는 오픈 3일 간 1만 2천여명의 인파가 몰렸다. 지난 주 진행한 청약에서는 최고 12.67대 1, DRIVE IN HOUSE의 경우 우선공급 11대 1, 전체 8.5대 1의 높은 경쟁률로 전 타입 마감되는 기염을 토했다.

단지는 인근에서 보기 힘든 희소성 높은 특화설계가 적용됐다는 점이 인기 요인으로 꼽혔다. 거실과 주방, 다이닝 공간을 연결해 높은 개방감과 효율적인 공간활용을 보이는 LDK 구조(Living Dining Kitchen), 탁 트인 느낌을 주는 3.2~5.9m의 층고 설계, 듀얼스페이스(다락)까지 기존 오피스텔에서는 찾기 힘든 특화설계로 단독 주택의 감성을 더했다.

전용 주차공간도 마련된다. 1층에서 바로 집 안에 전용 주차장이 있는 DRIVE IN HOUSE, 5m 광폭의 테라스 하우스 등 개성 있는 공간을 갖추며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31가지 신평면을 제공한다.

또한 단지는 가스가 없는 안전한 주방과 최대 2.7m의 넉넉한 주차공간으로 편리함은 물론 안전함까지 확보해 입주민의 삶의 질을 높였다. 또한 신세계 리빙브랜드인 까사미아 상품으로 빌트인 가구가 마련돼 주거공간에 품격을 더했다.

단지 내에는 유러피안 중정이 마련되고 중정 내 게스트 하우스와 라운지로 활용될 `파티오 하우스`를 계획 중이다. 더불어 루프탑 가든, 스카이 가든, 천창으로 자연채광이 가능한 복도 아트리움 등이 조성돼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갖춘다. 공유키친, 미디어룸(방음실), 공유오피스, 라이브러리, 게임룸 등 다양한 여가생활 공간도 조성될 예정으로 입주민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했다.

특화설계와 함께 빌리브 하남은 교통환경과 생활인프라 또한 우수하다. 단지 바로 앞에 지하철 5호선 풍산역(예정)이 개통되면 초역세권 입지를 자랑하며 강남까지 20분 내외면 이동할 수 있다. 반경 500m 내에는 초, 중, 고가 위치한 학세권이며 나룰도서관 등이 인접해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더불어 이마트 하남점이 바로 옆 부지에 위치하며 스타필드 하남이 차량 5분 내외 거리에 있어 신세계 그룹의 쇼핑 벨트 최중심에 위치하고 있다.

또한 약 3만 여평의 시각공원, 유니온 파크, 미사리조정경기장, 하남종합운동장 등도 인접해있어 풍부한 자연환경 속에서 스포츠와 여가를 즐길 수 있으며 한강변에 위치하고 있어 한강변 생활권을 누릴 수 있다.

15일(목)~16일(금)에는 견본주택에서 계약을 진행한다. 신세계건설은 계약자를 위한 바우처를 마련했다. 이마트 피코크·노브랜드·이마트24 제품 교환권과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VIP PASSPORT 무료가입권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아쿠아필드 하남점의 찜질스파 이용권과 스타벅스 교환권이 제공돼 신세계만의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의 프리미엄 가치를 경험해볼 수 있다.

경기도 하남시 덕풍동 735번지 일원에 공급되는 `빌리브 하남`은 지하 2층~지상 10층의 아파트 (구)25평형과 유사한 오피스텔을 중심으로 오피스텔 총 344실과 근린생활시설로 조성된다. 견본주택은 하남시 신장동 94번지(스타필드 하남 인근)에 위치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