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4회 제오헤어&프랑크프로보 헤어콘테스트, 프랑크프로보 구로디지털단지점 2년 연속 대상 수상

입력 2018-11-29 11:02  



지난 20일 서울 잠실 학생 체육관에서 열린 `제14회 제오헤어 & 프랑크프로보 헤어 콘테스트`에서 프랑크프로보 구로디지털단지점이 2년 연속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헤어 살롱 브랜드 제오헤어와 유럽 최대의 미용 프랜차이즈인 프랑크프로보의 한국지사를 겸하고 있는 ㈜뷰쎄 (대표 신용진)가 주최하는 본 행사는 1년 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증명하는 기회의 무대이자 소속 미용인들을 위한 축제의 장이라고 할 수 있다.

`도약, 꿈을 향한 도전의 발걸음` 이라는 주제로 개최된 이번 행사는 700여명의 미용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오헤어, 프랑크프로보 브랜드의 디자이너 및 인턴들과 미용대학, 미용학원 등 예비 미용인들의 실력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었다.

또한 직원들의 성장과 참여, 꿈을 향한 도전이라는 행사의 취지에 걸맞게 브랜드 내의 자발적인 학습 캠페인인 `100시간 연습 캠페인`과 국제 대회 출전, 그리고 해외 연수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접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미용업계 내 명망 높은 교수, 기능장, 뷰티 제품 브랜드 소속 전문강사, 현업에서 활동하고 있는 아티스트 원장 등으로 구성된 심사위원이 공정하고 투명하게 심사와 감사를 진행했으며 특별 심사위원으로 일본 아르떼 살롱 홀딩스의 교육 및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맡고 있는 테이지 이시자와 뷰쎄 신용진 대표이사의 절친인 삼손앤 데릴라의 마사키 오가츠, 켄스케 마츠무라가 참석했다.
대회에는 디자이너부문 트렌드 모델컷, 자유위그컷, 업스타일, 포토 종목과 인턴부문 호일워크, 10등분 와인딩, 디자인 와인딩, 학생부에서는 자유위그컷, 업스타일, 와인딩 총 3개 부문의 10개 종목에 300여명의 선수들이 출전, 700여명이 참관한 가운데 대회가 진행되었다.

특히 지난해 신설된 학생부 종목은 올해로 2년째를맞아 더욱 많은 출전인원과 높아진 경쟁력을 갖추게 되어, 대회 참가를 통해 제오헤어와 프랑크프로보를 간접적으로 경험해보고 브랜드의 채용 경쟁력을 높이는데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

1부는 지점의 지사장으로 구성된 진행위원장이 3경기에 걸쳐 10종목의 콘테스트를 진행했으며 집계와 시상을 위한 준비 시간에는 모두가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레크레이션 시간이 진행되었다. 2부는 박혜은 전문MC가 긴장감과 생동감이 넘치는 시상식을 진행했다.

콘테스트는 공정한 심사에 따라 각 종목별 금, 은, 동, 우수상이 선정되었으며 협력사인 로레알과 시세이도는 트렌드 모델컷 출전자 각각 1명씩에게 특별상을 시상했다.

디자이너부문과 인턴부문에서는 출전한 종목별 점수를 합산하여 대상이 선정되었으며 제오헤어 & 프랑크프로보 헤어콘테스트만의 특별한 부상인 해외연수(프랑스/일본) 전액지원이라는 특전을 부여받았다.

수상내역으로는 프랑크프로보 구로디지털단지점의 이지연 디자이너가 디자이너 부문 대상을 수상해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한 매장으로 기록되었다. 인턴부문에서는 작년 대회에서 와인딩 금상을 받았던 제오헤어 홍제점 이지현 인턴이, 학생부 부문에서는 MBC아카데미뷰티스쿨 배지연, 김리원, 신은영이 각각 차지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