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6일(금) 셀프 홈케어 미용기기 중 최초로 `토니슈어-TONOSURE`가 겟잇뷰티에 출연하였다.
런칭전과 후에도 끊임없는 관심을 받던 토니슈어가 TV에 나오게 되면서 한번 더 공신력을 인증한 셈이다.
겟잇뷰티 방송내용으로는 `토니슈어-TONOSURE`에 강점들인, 엄격한 시험과 검사를 거쳐야많이 받을 수 있는 `아토피 인증마크`와 국가에서 인정하는 `KC인증마크`, 인체에 무해하고 임상실험으로 효과를 입증한 경희대임상자료, 최초 2 IN 1 시스템을 적용한 장점들이 방송되었다.
최근 이슈가 되고있는 플라즈마를 이용한 셀프 홈케어 미용기기 중 성능은 물론 플라즈마와 갈바닉을 함께 사용할 수 있다는 매력으로 많은 이들에게 관심을 받고있는 `토니슈어-TONOSURE`는 11월 1일 런칭후 꾸준한 판매증가와 인지도가 올라가고있는 상황이다.
따로 마케팅을 하지않음에도 불구하고 입과입으로, 소문으로 마케팅이되는 이른바 `바이럴마케팅(Viral Marketing)`이 한목을 하였다.
`토니슈어-TONOSURE`아시아 총판 `더 울프 브라더스 코리아` 관계자에 말을 따르면, `토니슈어-TONOSURE`의 성능과 효과에 대해서는 의심을 한적은 없지만 이렇게까지 구매자분들에게 입소문이 날 줄은 몰랐다`라며, 말을 전하기도 하였다.
현재 `토니슈어-TONOSURE`는 여러 매체를 통해 오프라인 활동을 활발히 진행중이며, 대리점 입점요청이 많아 신중히 검토중인것으로도 밝혀졌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