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건설이 2019년 주거 트렌드 키워드를 분석해 반영한 롯데캐슬만의 새로운 주거공간 `AZIT2.0`을 공개했습니다.
롯데건설 인테리어팀은 소비자들이 미세먼지 등 환경문제를 해결하고, 일과 삶의 균형을 추구하는 이른바 `워라밸`을 추구하고 있다고 분석했습니다.
이에 따라 롯데건설은 2019년을 이끌 주거 트렌드 키워드로 `안전제일`, `취향존중`, 그리고 과거를 새롭게 해석하는 현대적 복고를 뜻하는 `뉴트로(New-tro)`를 선정했습니다.
먼저 `안전제일`을 위해 안전유리를 적극 사용하고, 현관에 미세먼지를 차단할 수 있는 에어샤워기, 주방 공기청정 기능이 있는 식탁 조명을 적용합니다.
또, 수납공간을 강화하고, 작은 실내 정원과 빌트인 와인냉장고, 그리고 기존보다 넓어진 욕실 공간을 제공합니다.
이어, 집 크기에 따라 4가지 다른 인테리어를 선보입니다.
`AZIT2.0`은 올 초에 분양예정인 `길음역 롯데캐슬 클라시아` 모델하우스에서 첫 공개되며, 이후 분양하는 모든 사업장에 적용될 예정입니다.
한편, 롯데건설의 `AZIT`는 안락하고 안전하며 거주자의 취향에 꼭 맞는 `집` 그 이상의 가치를 가진 나만의 아지트를 의미합니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