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프리미엄 평생회원반…"가장 많은 선택의 이유"

입력 2019-01-22 10:48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이들을 대상으로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으로 수강이 가능한 `프리미엄 평생회원반`을 출시하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에듀윌의 해당 과정은 공인중개사 과정 중 3명중 2명이 선택할 정도로 많은 수험생이 선택한 평생회원반에 프리미엄 혜택을 더한 과정이다.

프리미엄 혜택으로는 공인중개사 기초이론에서부터 문제풀이까지 학원현장의 생생한 현장감을 받을 수 있도록 공인중개사 라이브강의를 제공하게 된다. 또한, 26개월 연속으로 베스트셀러 1위(YES 24기준)를 차지한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재 시리즈를 사용해 초보 수험자도 기초 이론에서부터 심화학습까지 어렵지 않게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게다가 에듀윌 공인중개사 `프리미엄 평생회원반`에 등록하면 에듀윌 공인중개사 과정의 교수들이 직접 만든 `시크릿노트`와 30명의 출제 교수진과 검토연구단이 엄선한 문제로 제작한 `봉투 모의고사`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사례중심 실전투자방식과 경매전문가로 발전할 수 있는 노하우가 담긴 `부동산 경매실무특강`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프리미엄 평생회원반`은 수험생으로 하여금 수업만 들어도 과정별 최소 3회 반복 학습이 가능하도록 구성한 과정이다. 이론완성과 문제풀이 모의고사를 통한 실전 완성, 마무리 특강을 통해 수험생 스스로가 최종 점검을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여기에 강의만족도 94%의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문 교수진이 강의를 진행하며 합격을 앞당겨줄 혁신적인 학습관리로 `독한 에듀윌`과 `1:1 학습 케어링 서비스`도 만나볼 수 있다.

이러한 구성을 통해 에듀윌의 공인중개사 과정은 한국산업인력공단에 접수한 수험생의 평균 합격률보다 3배 높은 합격률을 자랑한다. 실제로 2018년 공인중개사 2차시험 전국 합격률이 13.4%였던데 비해, 에듀윌은 51.3%라는 경이로운 기록을 달성했다.

때문에 에듀윌의 해당 과정을 수강하며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한 수강생은 "전국에 수 많은 학원과 강의가 있었지만 고민하지 않았다"며 "최다 합격생 배출이라는 것만으로도 모든 설명이 되는 만큼 망설임 없이 도전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에듀윌은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