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 예지, 시크 & 도도 비주얼로 강렬한 눈도장

입력 2019-01-28 08:20  




2019년 가요계를 대표할 신인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ITZY(있지)가 개인 티저를 선보였다. 첫 번째 주인공은 멤버 예지다.

최근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5인조 신인 걸그룹 ITZY의 멤버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를 공개하고 완전체 이미지를 최초로 선보이며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이에 JYP는 28일 0시 자사 SNS 채널 및 ITZY 공식 홈페이지에 멤버 개인 티저의 첫 번째 주인공인 예지의 이미지 2장을 선보였다.

예지는 핫핑크톤 배경 속에서 레드 광택이 감도는 룩으로 강한 존재감을 뿜어냈다. 또 다른 티저 이미지에서도 양갈래 머리를 소화하고 시크, 도도한 분위기를 풍기며 시선을 강탈했다.

예지는 최근 SBS 음악 경연 프로그램 `더 팬`에 출연해 뛰어난 가창력과 퍼포먼스로 잠재력을 입증했고, 출연 당시 포털 사이트 검색어 순위 1위에 오를 정도로 큰 화제를 모았다.

`걸그룹 명가` JYP가 원더걸스, 미쓰에이, 트와이스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그룹 ITZY는 `너희가 원하는 거 전부 있지? 있지!`라는 당찬 뜻을 품고 있다. 이들은 대중의 취향을 저격하는 `걸크러쉬` 매력으로 무장하고 무대를 장악할 전망이다.

ITZY는 데뷔 전부터 국내외 집중 조명을 받고 있다. 지난 21일에는 그룹명 `ITZY`, `있지`가 국내 포털 사이트 검색어 순위 상위권을 차지했고, 일본 포털 사이트 야후재팬에서도 `ITZY`가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랐다. 빌보드는 "JYP가 새 걸그룹 ITZY를 발표했다"며 멤버들 면면을 소개했고, 그런가 하면 트위터 월드 트렌드 1위도 차지하는 등 글로벌 관심까지 입증했다.

멤버 예지 이외에도 류진은 방탄소년단의 `LOVE YOURSELF Highlight Reel`과 JTBC `믹스나인`, 채령은 SBS `K팝스타3`와 Mnet `식스틴, 유나는 Mnet `스트레이 키즈` 등에 출연해 일찌감치 대중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JYP 비밀병기` 리아가 합류해 5인조 `드림팀`을 구성했다.

`걸그룹 명가 JYP`의 성공 신화를 이어갈 ITZY의 첫 앨범, 데뷔곡, 콘셉트, 퍼포먼스가 어떤 색깔을 띨지 기대가 높은 가운데 JYP는 티징 콘텐츠와 데뷔 일정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