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보이그룹 배너(VANNER)가 데뷔 앨범 [V]의 발매를 앞두고 타이틀곡 ‘배로 두 배로(Better Do Better)’의 1차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한다.
배너는(VANNER)가 오는 14일 낮 12시 발매를 예고한 데뷔 앨범 [V]의 타이틀 곡 ‘배로 두 배로(Better Do Better)’의 1차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할 예정이다.
공개될 1차 뮤직비디오 티저에서는 배너 멤버들의 각자의 매력을 나타내는 개인 컷과 안무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다채로운 색감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타이틀곡 ‘배로 두 배로(Better Do Better)’ 뿐만 아니라 수록곡들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을 한껏 증폭시킬 예정이다.
또한 배너는 오는 13일 프레스 쇼케이스와 팬쇼케이스를 개최하며, 오는 17일 상암에스플랙스에서 팬사인회를 진행한다. 데뷔와 동시에 정규앨범 발매 및 쇼케이스 개최, 팬사인회까지 파격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는 배너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신인 보이 그룹 배너는 지난해 일본에서 200회 이상의 콘서트로 실력을 입증시키며 데뷔 전부터 팬덤을 구축했으며, 비주얼과 실력을 모두 갖춘 실력파 그룹으로 알려져 대중뿐만 아니라 관계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배너는 데뷔와 함께 정규앨범 발매 및 쇼케이스 개최 소식을 알리는 등 파격적인 행보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배너(VANNER)는 11일 낮 12시에 첫 데뷔 정규앨범 [V]의 타이틀 곡 ‘배로 두 배로(Better Do Better)’의 1차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