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러블리즈(Lovelyz)가 콘서트를 이틀 앞두고 기습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12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러블리즈(베이비소울,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Kei, JIN, 류수정, 정예인)의 2019년 첫 단독 콘서트 ‘겨울나라의 러블리즈3’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 속 러블리즈는 쿠킹 스튜디오에서 눈부신 비주얼을 뽐내며 초콜릿을 만들고 있다. 각자 즐거운 표정으로 만들기에 열중하는가 하면 초콜릿을 한입 베어무는 미주의 모습은 보는이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번 티저 영상을 통해 러블리즈는 ‘겨울나라의 러블리즈3’에서 팬들에게 어떠한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을지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러블리즈의 올해 첫 단독 콘서트 ‘겨울나라의 러블리즈3’는 올 라이브 밴드 콘서트로 겨울 시즌 브랜드 콘서트로 공연 매니아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이번 콘서트의 티켓은 예매 시작 1분 만에 전회차 전석 매진돼 놀라움을 자아냈다. 데뷔 첫 콘서트 ‘겨울나라의 러블리즈’를 시작으로 ‘LOVELYZ CONCERT Alwayz`, ‘겨울나라의 러블리즈2’ 등 연속 매진 기록을 달성하며 4회 연속 매진이라는 기염을 토했다.
한편 러블리즈는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서대문구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열리는 단독 콘서트 `겨울 나라의 러블리즈 3` 막바지 준비에 한창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