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보이그룹 배너(VANNER)가 데뷔 앨범 [V] 발매를 앞두고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오는 14일 데뷔 앨범 [V] 발매 소식 이후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배너가 13일 0시 [V]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또한 배너는 발매에 앞서 13일 프레스 쇼케이스와 팬 쇼케이스를 개최해 최초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배너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하이라이트 메들리에서는 멤버들의 컨셉 포토와 함께 타이틀곡 ‘배로 두 배로(Better Do Better)’를 비롯해 앨범에 수록된 10곡의 하이라이트 멜로디가 공개됐다.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이후 트랜디함과 서정적인 감성을 동시에 담아낸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와 관심이 한껏 높아지고 있다.
또한 지난 12일 공개된 ‘배로 두 배로(Better Do Better)’의 2차 티저에서는 가사와 멜로디의 일부가 공개됐다. 다채로운 색감과 함께 절제된 카리스마와 몽환적인 매력을 동시에 담아낸 멤버들의 개별 컷부터 흔들림 없는 칼군무가 공개되어 더욱 눈길을 모으고 있다.
특히 배너는 13일 프레스 쇼케이스와 팬쇼케이스를 비롯해, 오는 17일 상암 에스플랙스에서 팬사인회를 진행하는 등 활발한 행보를 펼칠 예정이다.
신인 보이그룹 배너는 지난해 일본에서 200회 이상의 콘서트로 실력을 입증시키며 데뷔 전부터 팬덤을 구축했으며, 비주얼과 실력을 모두 갖춘 실력파 그룹으로 알려져 대중뿐만 아니라 관계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배너는 데뷔와 함께 정규앨범 발매 및 쇼케이스 개최 소식을 알리는 등 파격적인 행보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배너(VANNER)는 오는 14일 낮 12시에 첫 데뷔 정규앨범 [V]를 발매한다. 이에 앞서 13일 프레스 쇼케이스와 팬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