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원어스(ONEUS)의 데뷔곡 `발키리(Valkyrie)`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1000만뷰를 돌파했다.
지난달 9일 공개된 원어스의 데뷔곡 `발키리` 뮤직비디오는 오늘(12일) 오전 0시경 유튜브 통합 조회수 1000만을 돌파했다. 앞서 `발키리` 뮤직비디오는 공개 4일 만에 조회수 200만을 넘는 등 국내외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었고, 꾸준한 상승세에 힘입어 1000만뷰를 넘어서는 저력을 과시했다.
뿐만 아니라 원어스의 데뷔앨범 `LIGHT US(라이트 어스)` 역시 발매와 동시에 미국, 호주, 영국, 캐나다 아이튠즈 K팝 앨범 차트 1위를 기록, 타이틀곡 `발키리`도 총 7개국 아이튠즈 K팝 송 차트 TOP10에 진입하며 차세대 K팝 유망주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했다.
이처럼 원어스는 신인으로서는 이례적으로 뮤직비디오 1000만뷰를 달성하는가 하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차트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대형 신인의 탄생을 알렸다.
데뷔곡 `발키리`는 힙합적인 요소가 가미된 트렌디한 댄스곡으로, 북유럽 신화 속 존재인 `발키리`와 불빛을 `밝히리`라는 중의적인 의미를 담았다. 뮤직비디오 속 원어스는 강렬한 전사들로 변신해 화려한 퍼포먼스와 전사 콘셉트를 살린 판타지적인 볼거리를 안기며 폭넓게 사랑받고 있다.
한편, 원어스는 데뷔곡 `발키리`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