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 샌드위치 카페 `샌드리아`가 인기 배우 주지훈, 진세연이 출연하는 MBC 월화 드라마 `아이템`에 제작 지원한다.
샌드리아는 지난 11일 첫 방송된 MBC 월화 드라마 `아이템`의 제작 지원과 함께 매장 인테리어, 메뉴 홍보를 실시했다. 특히 지난 12일 방송된 4회에서는 강곤(주지훈)과 그의 조카가 샌드위치로 생일 파티 하는 장면이 등장하며 많은 화제가 집중된 바 있다.
샌드리아가 제작 지원한 드라마 `아이템`은 소중한 사람을 간절하게 지키기 위해 특별한 초능력을 가진 물건들을 둘러싼 음모와 비밀을 파헤쳐 나가는 검사(주지훈)와 프로파일러(진세연)의 이야기를 담은 미스터리 추적 판타지 드라마로 긴장감 있는 극본과 연출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샌드리아는 이번 제작 지원을 통해 언제든 간편하게 즐겨먹을 수 있는 샌드리아를 고객들에게 알리고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수제 샌드위치 카페 샌드리아는 총 75개의 샌드위치와 다양한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카페로 단계별 주문 방식을 적용하고 있다. 또한 전국 물류 직영 시스템을 도입해 수제 제빵 생반죽, 수제 생고기 패티, 커피 원두 등 건강한 재료를 사용하고 있으며, 모든 원재료를 직접 공급하기 때문에 저렴한 재료비로 초보자도 수월한 운영으로 뜨는 창업 아이템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샌드리아 관계자는 "드라마 아이템 제작 지원을 시작으로 다양한 브랜드 홍보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며 "다양한 고객층 확보 및 소통 창구를 넓혀갈 예정이니 신규 예비 창업자, 가맹점주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브랜드 `샌드리아` 는 주식회사 엘에이치지의 소속 브랜드로 샌드리아 외에도 라떼떼, MDC치킨 브랜드를 함께 운영하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