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피트니스 브랜드 `커브스`가 지난 2월 7일 2018 사랑의 쌀 나눔 프로모션을 통해 모은 쌀을 사단법인 사랑의쌀나눔운동본부중앙회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커브스는 지난 12월 한 달간 전국 330곳의 커브스 가맹점에서 `2018 사랑의 쌀 나눔`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해당 프로모션는 커브스가 매년 따뜻한 연말을 위해 전국 가맹점과 함께 참여하는 기부 프로젝트로, 회원이 자발적으로 쌀을 기부하면 커브스는 다양한 혜택 및 이벤트 참여 기회를 제공했다. 이렇게 모인 쌀은 백미 기준 약 2만 kg, 기타 잡곡까지 포함된 상당한 양으로, 지난 7일 사랑의쌀나눔운동본부중앙회에 기탁됐다.
커브스코리아 김재영 대표이사는 "좋은 일에 동참한다는 취지로 커브스 회원들이 한마음 한뜻을 모아 의미있는 연말이었다"며, "항상 소외된 계층을 잊지 않고 나눔을 실천하는 커브스 회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본사 임직원들 역시 앞으로 힘이 닿는 데까지 우리 사회에 선한 일을 하는 데 발 벗고 나서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2018 사랑의 쌀 나눔`에 참여한 한 커브스 가맹점주는 "커브스가 단순히 운동하는 곳이 아니라 회원님들의 성취감과 보람까지 나누는 일상이란 자부심을 다시금 느꼈다"고 참여 소감을 전했다.
한편 커브스는 `사랑의 쌀 나눔`을 비롯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월부터 3월까지 두 달 동안 신규가입, 친구추천 회원 또는 커브스 무료체험 고객들을 대상으로 최고가 경품인 다이아몬드 반지와 더불어 커브스 뉴트리션, 텀블러, 모바일 커피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걸고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커브스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 커브스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