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듀오 다비치 강민경이 솔로 데뷔를 하루 앞둔 가운데, 솔로 데뷔곡 `사랑해서 그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최고조로 높였다.
강민경은 25일 오후 7시 유튜브 채널과 공식 SNS를 통해 솔로 데뷔 앨범 `강민경 1집`의 타이틀곡 `사랑해서 그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강민경은 배우 손민호와 함께 달달한 입맞춤을 나누며 다정한 연인의 모습을 그려내 눈길을 끌었다. 그러나 행복한 것도 잠시 이내 강민경은 홀로 남겨진 채 쓸쓸한 분위기를 자아내 뮤직비디오 본편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와 함께 "미안해서 너무 미안해서 / 영원히 널 그리워 할 것 같아"라는 노랫말이 등장, 강민경 특유의 감성적인 보이스와 애절한 가사가 어우러지며 음악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강민경은 데뷔 11년 만에 첫 솔로 앨범 `강민경 1집`을 발표한다. `강민경 1집`은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강민경의 첫 시작을 알리는 앨범으로, 강민경 자신의 이름을 전면에 내세운 만큼 앨범 제작 과정 전반에 직접 참여하며 진정성 있는 앨범을 완성했다.
특히 이번 솔로 앨범에는 강민경이 가장 자신 있는 장르인 서정적인 발라드 `사랑해서 그래`, `스물 끝에`를 비롯해 기존에 보여주지 않았던 어쿠스틱 팝 장르의 `말해봐요`, `너여서` 그리고 세련된 얼터너티브 팝 장르인 `Selfish` 등 다채로운 장르의 수록곡 5곡이 수록돼 시선을 모은다.
타이틀곡 `사랑해서 그래`는 이제 다시 돌아갈 수 없는 아름다웠던 사랑의 순간을 추억하는 노래로, 강민경만의 따뜻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한편, 강민경은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솔로 앨범 `강민경 1집`을 발표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