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듀오 다비치 강민경의 첫 솔로 데뷔 앨범이 베일을 벗는다.
강민경은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사랑해서 그래`를 포함한 솔로 데뷔 앨범 `강민경 1집`을 공개한다.
타이틀곡 `사랑해서 그래`는 강민경 특유의 감성적인 보이스가 돋보이는 서정적인 발라드로, 이제 다시 돌아갈 수 없는 아름다웠던 사랑의 순간을 추억하는 이별 뒤의 이야기를 담았다.
이번 솔로 앨범 `강민경 1집`은 강민경이 데뷔 11년 만에 발표하는 첫 솔로 앨범으로,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강민경의 색깔을 오롯이 담아냈다. 강민경은 자신의 이름을 전면에 내세운 만큼 앨범 작업 전반에 직접 참여하며 완성도 높은 음악과 공감할 수 있는 가사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흔들 예정이다.
또한 첫 솔로 앨범에는 타이틀곡 `사랑해서 그래`를 비롯해 강민경의 자전적인 이야기를 다룬 `스물 끝에`, 사랑 앞에서 이기적이 되는 나를 표현한 `SELFISH`, 청아한 목소리가 인상적인 어쿠스틱 팝 장르의 `말해봐요`, 순수했던 시절을 노래한 `너여서(My Youth)`까지 총 5곡이 수록됐다.
특히 강민경은 `사랑해서 그래`, `스물 끝에`, `SELFISH`, `말해봐요`의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드러내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강민경은 첫 솔로 앨범을 위해 가장 자신있는 발라드 장르부터 그동안 시도하지 않았던 팝 장르까지 도전하며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강민경은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솔로 데뷔 앨범 `강민경 1집`을 공개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