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TEAM(원팀)`이 데뷔명과 데뷔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며 베일을 벗었다.
라이브웍스컴퍼니는 4일 공식 SNS를 통해 “지난해 연말 데뷔 전 프로젝트로 공개됐던 `팀라웍즈(TEAM LWZ)`가 오는 3월 27일 ‘1TEAM’으로 데뷔한다”고 알리며 데뷔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1TEAM`의 소속사인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신화의 신혜성과 이민우의 소속사로, 현재진행형 최장수 아이돌그룹 신화의 프로듀싱을 맡고 있어 라이브웍스컴퍼니가 처음으로 공개하는 보이그룹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1TEAM`은 `각기 개성있는 하나 하나의 멤버들이 모여 새로운 하나가 된다`는 뜻으로 작년 1월 종영된 JTBC `믹스나인`에 출연해 훈훈한 외모와 달달한 음색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루빈과 뛰어난 랩, 춤 실력을 인정 받은 것은 물론 작사, 작곡 능력까지 갖춘 BC를 비롯해 탄탄한 보컬 실력을 갖춘 진우와 제현, 뛰어난 랩 실력을 가진 정훈으로 구성된 실력파 보이그룹이다.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은 `1TEAM` 멤버들이 함께 음악을 틀고, 방을 꾸미며 왁자지껄하게 장난을 치던 중, 울리는 초인종 소리에 기다렸다는 듯 인터폰으로 다가가 `누구지?`라는 표정으로 인터폰을 바라보고 있어 트레일러 영상을 보는 이들에게 `1TEAM`이 기다리고 있다는 느낌을 들게 해 앞으로 공개될 `1TEAM`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또한 트레일러 영상과 함께 공개된 `1TEAM`의 로고는 `1TEAM`의 `1`을 뜻하는 동그란 원에 `TEAM`을 웃고 있는 눈과 입처럼 표현해 기존 아이돌 그룹과는 차별화 된 1TEAM`만의 밝고 당당한 에너지를 엿볼 수 있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4일 데뷔명과 데뷔일을 확정 지은 `1TEAM`은 지난해 연말 데뷔 전 프로젝트 ‘팀라웍즈(TEAM LWZ)’로 공식 트위터와 유투브를 통해 프로필 사진과 진솔한 인터뷰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팬들의 큰 호응을 불러일으킨 것은 물론 꾸준한 소통을 통해 탄탄한 팬덤을 구축시켜 와 이들을 기다려 온 많은 팬들의 큰 호응을 이끌고 있다.
라이브웍스컴퍼니는 "`1TEAM`은 라이브웍스컴퍼니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보이그룹인 만큼 오랜 시간 준비하고 많은 심혈을 기울였다"며 "오랜 시간 연습하며 뛰어난 실력과 다양한 매력을 두루 키워 온 친구들인 만큼 좋은 모습 보여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본격적인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1TEAM`은 멤버별 트레일러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며 3월 27일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