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의 ‘갤럭시S10 시리즈(LTE)’ 사전예약이 막을 내리고 갤럭시S10 5G, 갤럭시폴드 사전예약으로 5G 기반의 초연결 시대의 서막을 열었다.
지난 25일부터 진행 된 삼성전자의 ‘갤럭시S10 시리즈(LTE)’ 의 사전예약이 3월 5일 막을내렸다. 갤럭시S10 사전예약 개통 첫날(4일) 개통량은 전작 갤럭시S9보다 적은 개통량을 기록한 것으로 파악됐다. 업계에 따르면 첫날 개통량이 상대적으로 적은 것은 조만간 출시될 ‘갤럭시S10 5G’ 와 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 폴드’ 를 기다리며 관망하는 고객이 많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삼성전자는 이르면 이달 말 갤럭시S10 5G를 출시할 계획이며, 오는 5월 중순 갤럭시 폴드를 5G 전용 모델로 출시할 예정이다.
이에 온라인 사전예약 전문 네이버 카페 ‘폰의달인’ 은 갤럭시S10 5G와 폴드 출시일이 다가옴에 따라 갤럭시S10 5G와 갤럭시 폴드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내용에 따르면 폰의달인은 갤럭시S10 5G, 폴드 사전예약 혜택으로 공기계, 12개월 요금지원, 단말기 반액 지원, 제주도 왕복권, 닌텐도 스위치, 아이쿡 에어프라이어, 삼성 무선 충전 듀오, 배터리팩, 제스파 전신 안마기, 실속형 4종 사은품, 핸즈 통돌이 오븐 등 다양한 ‘브랜드 사은품’을 내걸었다.
폰의달인은 갤럭시S10 시리즈(LTE) 사전예약 당시 ‘SAMSUNG X 폰의달인’ 이라는 테마로 제작 된 홍보영상이 공개되면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을 시작으로 유튜브, 네이버TV, 커뮤니티 카페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전파되면서 큰 인기를 얻었다.
폰의달인 관계자는 “폰의달인에서 사전예약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혜택 전부 브랜드 상품이며 상위 공식 대리점을 통한 빠른 재고수급이 가능하다.” 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폰의달인’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