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의 사생활’, 김선영-김미경-맹상훈-박명신-임지규 명품 배우진 합류 ‘든든’

입력 2019-03-06 08:24  




‘그녀의 사생활’에 김선영-김미경-맹상훈-박명신-임지규 등 명품 배우진이 대거 합류한다. 존재 자체로도 신뢰감이 200% 충족되는 믿고 보는 베테랑 배우들이 총 집합해 기대를 높인다.

tvN 새 수목드라마 ‘그녀의 사생활’은 직장에선 완벽한 큐레이터지만 알고 보면 아이돌 덕후인 성덕미(박민영 분)가 까칠한 상사 라이언(김재욱 분)과 만나며 벌어지는 본격 덕질 로맨스. 박민영과 김재욱이 주연으로 캐스팅을 확정했고, 더불어 요즘 가장 ‘핫한 배우’ 안보현, 박진주, 정제원, 홍서영까지 합류하며 안정적인 연기와 통통 튀는 매력이 폭발하는 초특급 배우 라인업을 완성해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그런 가운데 김선영, 김미경, 맹상훈, 박명신, 임지규가 출연을 확정해 이목을 사로잡는다. 이름만 들어도 든든한 존재감을 지닌 배우들이 극을 꽉 채우며 더욱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보일 것을 예고한다.

김선영은 성덕미(박민영 분)가 근무하는 채움 미술관의 관장 ‘엄소혜’ 역을 맡았다. 얄미운 상사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 김선영은 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 ‘이번 생은 처음이라’, ‘응답하라 1988’ 등을 통해 따뜻한 매력을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에 ‘그녀의 사생활’ 속 엄소혜 역을 통해 ‘미워할 수 없는 악역’으로 연기 변신을 예고한 김선영의 색다른 매력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또한 김미경과 맹상훈은 ‘아이돌 덕후’인 성덕미의 부모로 등장한다. 특히 김미경은 덕질을 말리는 엄마 ‘고영숙’으로 분해 성덕미와 매사 투닥거리는 현실 모녀 케미를 발산하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유발할 예정이다. 드라마 ‘또 오해영’, ‘고백부부’, ‘복수가 돌아왔다’ 등에서 현실적인 엄마의 모습을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김미경이 ‘그녀의 사생활’에서 보여줄 찰떡 같은 연기에도 기대가 높아진다. 그런가 하면 맹상훈은 성덕미의 아빠 ‘성근호’ 역을 맡았다. 맹상훈은 ‘옥중화’, ‘이혼 변호사는 연애 중’ 등 다양한 작품에서 든든한 존재감을 드러낸 바, 그가 펼칠 내공 깊은 열연이 극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 것으로 관심을 높인다.

그런가 하면 박명신은 남은기(안보현 분)의 엄마 ‘남세연’으로 분한다. 남세연은 미술잡지의 편집장으로, 성덕미의 엄마인 고영숙(김미경 분)과는 산부인과에서 만나 인연을 쌓은 사이다. 아들에게는 친구같은 엄마이지만, 늘 일이 바빠 아들을 챙기지 못하는 것에 대해 애틋함이 있는 캐릭터다. 이에 영화 ‘허스토리’, ‘1987’, ‘미씽’, ‘부산행’, ‘동주’ 등 충무로에서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은 박명신이 극중 아들 남은기로 출연하는 안보현과 보여줄 ‘애틋 모자 케미’에도 기대감이 상승한다.

또한 임지규는 시사 프로그램 피디 ‘강승민’ 역을 맡았다. 극중 강승민은 이선주(박진주 분)와 부부 관계로, 바쁜 촬영 스케줄로 얼굴도 보기 힘든 남편이다. 이에 임지규와 박진주가 보여줄 부부 호흡이 관심을 모은다. 동시에 드라마 ‘고백부부’, ‘운명과 분노’, ‘판타스틱’ 등에서 악역과 선역을 넘나 들며 양면적 배역을 모두 소화, 팔색조 매력을 뽐냈던 임지규가 ‘그녀의 사생활’을 통해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을 증폭시킨다.

이처럼 이름만 들어도 신뢰감과 관심도가 무한 상승하는 김선영, 김미경, 맹상훈, 박명신, 임지규가 ‘그녀의 사생활’에 합류해 선보일 활약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한편, tvN ‘그녀의 사생활’은 ‘진심이 닿다’ 후속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