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 김유리, 주지훈X김강우 잇는 연결고리 ‘그녀의 선택이 궁금하다’

입력 2019-03-06 15:42  




‘아이템’ 김유리가 숨 막히는 전개를 이끌어 가고 있다.

김유리가 이번 주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아이템’에서 주지훈과 김강우의 사이를 잇는 연결고리로 활약하며 드라마에 재미를 더하고 있다. 김강우의 지시를 받고 주지훈을 위험으로 내몰면서도, 점차 의문을 품고 주지훈에게 연민을 가지는 등 두 갈래 길에 선 모습을 보여주며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이끌어 가고 있는 것.

한유나(김유리 분)는 강곤(주지훈 분)이 살인 용의자임을 확신하고 즉시 체포하려고 했지만 이한길(최진호 분)의 지시로 발인 후 체포하는 것으로 정리됐다. 모든 게 조세황(김강우 분)의 계획대로 진행되는 듯 보였다. 하지만 신소영(진세연 분)과의 대화에서 “동정과 연민이 신 경위님 방식이라면 난 내 방식대로 소중한 사람 지킬 겁니다”라고 말해 갈등 중인 그녀의 내면을 엿볼 수 있었다. 조세황에게 아버지라는 약점이 잡혀 어쩔 수 없이 강곤을 위협하고 있지만 사실은 누구보다 그를 생각하고 있다는 마음이 내비쳐진 것.

이어 한유나는 살인 사건의 목격자가 있으니 잡아오라는 지시를 받고 재빨리 움직였지만 신소영이 먼저 목격자를 빼돌리자 난감한 상황에 빠졌다. 아니나 다를까, 조세황의 부름을 받은 유나는 계속되는 압박에 “회장님은 강곤 검사가 살인범이 되길 바라는 거죠? 회장님에게 진실이 있기는 한가요?”라며 처음으로 그의 행동에 의문을 갖기 시작했다. 그리고 점차 강곤에게 연민을 느끼던 한유나는 결국 방심했고 그 틈을 타 강곤이 탈출하는 사태가 발생했다. 하지만 이내 조세황이 운전하는 트럭이 강곤의 차를 박아버리고 팔찌 아이템이 조세황의 손에 들어가며 한유나의 연결고리 역할이 제대로 발휘했다.

이렇듯 김유리는 주지훈과 김강우의 연결고리로서 두 사람의 이야기가 더 스펙터클하게 전개될 수 있도록 힘을 싣고 있다. ‘스토리텔러’로서 극의 전체적인 흐름을 이끌어가는 것은 물론, 의미심장한 눈빛과 행동들이 큰 그림을 그리고 있다는 느낌을 들게 해 앞으로의 스토리를 더욱 기대케 한다. 선과 악이라는 두 갈래 길에 선 김유리가 과연 누구의 편으로 돌아설지, 주지훈의 뒤통수를 치는 악인이 되고 말 것인지, 그녀만이 가진 스토리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김유리가 주지훈과 김강우를 잇는 연결고리로 활약하고 있는 MBC 월화드라마 ‘아이템’은 매주 월, 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