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 ‘용왕님 보우하사’ OST ‘Loss Of Memory’ 7일 발매

입력 2019-03-07 08:47  




가수 프린이 참여한 MBC 일일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 OST ‘Loss Of Memory’가 발매된다.

방송 이후 매회 화제를 모으고 있는 MBC 일일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의 여섯 번째 OST ‘Loss Of Memory’가 7일 낮 12시에 공개된다.

‘용왕님 보우하사’의 여섯 번째 OST ‘Loss Of Memory’는 여리지만 애절한 보이스를 가진 프린의 섬세한 감정표현이 돋보이는 곡이다. 또한 ‘Loss Of Memory’는 꾸준히 드라마 OST 분야에서 활동을 하고 있는 작곡가 김의용과 키맨의 합작품으로, 극 중 주인공 이소연(심청이 역)과 재희(마풍도 역) 애절한 러브라인을 극대화하며 몰입도를 높여줄 곡이다.

또한 이번 OST part.6은 프린만의 감성이 가득 담겨 그녀만의 독보적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으로 알려져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프린은 지난 2015년 싱글 ‘그때, 우리’를 발매하며 본격적으로 가요계 데뷔했다. 따뜻하고 섬세한 음색과 감성으로 사랑받고 있다. 이어 지난해 4월 싱글 ‘그런날엔’을 발매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MBC 일일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는 세상 만물의 수천 가지 색을 읽어내는 ‘절대 시각’을 가진 여자가 세상을 흑백으로만 보는 피아니스트를 만나 사랑과 인생의 아름다움을 나누고, 잃어버린 아버지의 비밀을 찾아내는 현대판 심청이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용왕님 보우하사’의 OST는 서인영이 참여한 ‘무지개 닮은 너’부터 서창훈의 ‘가슴에 새기던 날’, 진주의 ‘너에게 달려가’, 숙희의 ‘그게 나란 걸’, 다언 ‘Loss Of Memory’까지 실력과 인기를 모두 갖춘 국내 최고의 가수들이 가창에 참여해 대중의 관심과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또한 숙희 ‘그게 나란 걸’은 카카오뮤직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프린이 참여한 MBC 일일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의 여섯 번째 OST ‘Loss Of Memory’는 7일 낮 12시에 발매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