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 전문브랜드 `청담동말자싸롱`과 커피 전문브랜드 `말자네약속다방`의 가맹본부 ㈜금탑에프앤비가 오는 3월 7일(목)~3월 9일(토) 서울 코엑스 3층 C~D홀에서 개최되는 `제45회 프랜차이즈 서울 (IFS 2019 Seoul)`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청담동말자싸롱은 3년 연속 `한국 프랜차이즈 대상`을 수상하는 등 국내 대표 맥주 전문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으며, 200여개의 가맹점 등 전국의 주요 입지에 진출하여 왕성하게 운영되고 있다. 또한 지난 21일 충청북도 청주시 소재 사랑의 열매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식품 기부 봉사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사회적 책임과 실천적 자원봉사 기업문화를 확대해 나가는 중이다.
이번 창업박람회에서 `청담동말자싸롱`과 `말자네약속다방`은 최근 출시한 신제품을 비롯해 대표메뉴를 체험할 수 있도록 시식, 시음행사를 진행하며 박람회를 찾은 예비창업자들에게 브랜드 차별성을 알릴 계획이다. 더불어 브랜드의 창업경쟁력인 소자본창업, 1인운영, 1인창업, 청년창업이 가능하다는 점을 강조하고 창업정책을 안내한다.
청담동말자싸롱은 외식산업 초보창업자도 걱정 없는 브랜드로, 창업정책이 탄탄하다. 장기 불황과 최저 임금 상승 등의 여파로 많은 자영업자와 예비창업자가 창업하기 힘든 환경에 놓여있는 만큼 전문적인 컨설팅과 상권분석, 입지선정, 인테리어, 슈퍼바이징, 비품까지 창업 준비 단계부터 창업 후 사후관리까지 해 주고 있으며, 초보 창업자도 어렵지 않게 정착할 수 있는 창업 대표브랜드로, 본사는 창업자와 상생하는 든든한 파트너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청담동말자싸롱 최성수 대표는 "미세먼지와 황사 때문에 외출 시 마스크가 필수인 시대에 발맞춰 배달도 가능한 맥주 전문 브랜드로 나아가려 한다"며 "최근 유행하는 극한직업의 수원왕갈비통닭이 보여준 로컬점포의 이슈가능성을 공략하여 점포별 특성을 유튜브, SNS를 활용해 지점 특성에 맞춘 로컬마케팅을 본사차원에서 확대할 계획이다. 덧붙여 최성수 대표는 "갈비맛 치킨, 혼술 맞춤 메뉴 등 여러가지 신메뉴 개발이 예정되어 있으며, 지점 성공을 위해 발로 뛰는 브랜드와 착한 기업으로써 가맹점주의 소자본 고수익 창업을 실현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금탑에프앤비의 `청담동말자싸롱`과 `말자네약속다방`은 오는 3월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필리핀 마닐라 SMX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국제 프랜차이즈 엑스포 2019`에 참가한다. 더불어 오는 5월 11일부터 13일에는 중국 베이징 중국국제전람중심(CIEC, 순의신관)에서 개최되는 `2019 베이징 국제 프랜차이즈 전시회`도 참가 예정이다. 지속적으로 해외 프랜차이즈 엑스포 및 박람회에 참가하여 ㈜금탑에프앤비는 대한민국 대표 프랜차이즈로써 위상을 높일 계획이다.
㈜금탑에프앤비는 창업박람회를 찾은 예비창업자들에게 창업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로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