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기업 바바그룹, 화장품 시장 진출

입력 2019-03-11 17:06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패션기업 바바그룹이 코스메틱 브랜드 '더뷰티풀 팩터(THE BEAUTIFUL factr.)’를 론칭하며, 화장품 시장에 진출했습니다.

    바바그룹은 패션은 물론 뷰티, 리빙 등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는 라이프스타일 기업입니다. 이번에 '더뷰티풀 팩터' 론칭으로 패션이라는 외형의 스타일을 넘어 내·외면을 아우르는 아름다운 삶의 방식을 제안하겠단 목표입니다.

    더뷰티풀 팩터는 '일상을 더마(Derma)하다'는 슬로건 아래 자체개발한 '피부 유산균'을 주원료로 한 것이 특징입니다. 제품은 라이프별 5가지 컨셉, 16종으로 구성됐습니다.

    김성수 바바그룹 전무는 "'더뷰티풀 팩터'를 올해 화장품 시장의 빅이슈 브랜드로 키워 이를 바탕으로 국내 뿐만 아니라 글로벌로 나아가겠다"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