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예린, 2년 3개월 만의 새 앨범 타이틀곡은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거야'

입력 2019-03-12 07:37  




백예린이 2년 3개월만에 발표하는 새 디지털 미니앨범 타이틀곡은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거야`로 밝혀졌다.

백예린은 3월 18일 새 디지털 미니앨범 `Our love is great`를 발표하고 컴백하는 가운데 12일 0시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SNS를 통해 새 앨범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이에 따르면 `Our love is great`에는 2번 트랙에 실릴 타이틀곡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거야`를 포함해 총 7트랙이 수록된다.

백예린은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거야`를 포함해 전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해 싱어송라이터다운 재능을 다시 한번 빛냈다.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거야`는 `관계 안에서 서로 의도치 않게 피어난 불안함은 우리 잘못이 아니며, 결국 그것은 우리를 더 크게 만들어 줄 것`이라는 심오한 메시지를 담은 곡. 이 밖에 앨범에는 `야간비행(魔女の花)`, `Dear my blue`, `Our love is great`, `내가 날 모르는 것처럼 (Feat. 카더가든)`, `지켜줄게`, `내가 날 모르는 것처럼 (2019 ver.)`이 담긴다. 특히 5번 트랙의 `내가 날 모르는 것처럼 (Feat. 카더가든)`은 기존에 사운드 클라우드에서 공개돼 많은 사랑을 받은 곡이며, 7번 트랙은 기존 곡에서 백예린의 파트만 살려 새롭게 편곡해 오롯이 백예린의 목소리만으로 꽉 채워 기존의 곡과는 또 다른 느낌을 전한다.

백예린이 자신의 이름을 건 앨범으로 컴백하는 것은 2016년 12월 크리스마스 시즌송 `Love you on Christmas` 후 2년 3개월여만이다.

2012년 박지민과 듀오 피프틴앤드(15&)로 데뷔한 백예린은 뛰어난 가창력과 개성 넘치는 음색의 보컬로 가요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우주를 건너`, `Bye bye my blue` 등 솔로곡을 통해 음원차트 정상에 오르며 `음원강자`로 인기몰이를 했다.

백예린은 컴백을 앞두고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티징 콘텐츠를 차례로 선보이며 팬들과 소통한다.

한편 백예린의 새 디지털 미니앨범 및 타이틀곡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거야`는 18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